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쇼핑·문화·교육 한곳서…'진주 랜드마크' 떴다 2024-05-21 18:51:46
집 앞에서 쇼핑과 문화, 교육시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다. 약 9만㎡ 부지에 터미널, 쇼핑몰 등이 함께 조성될 계획이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지역 내 하이엔드(최고급) 주거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쇼핑·문화·주거를 한자리에흥한주택종합건설이 시공을...
'100억 시대' 연 반포 신고가 행진…'더 팰리스 73' 등 분양 단지도 관심 2024-05-20 14:27:23
우리나라에 북유럽 디자인의 빈티지 가구 문화를 정착시킨 것으로 평가받는 김효진 대표와 손을 잡았다. 최병훈 작가는 대한민국 공예대전, 코리안디자인어워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어워드 등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현재 MoMA(뉴욕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등에 작품이 소장돼 있을 만큼 높은 예술적 가치를 인정...
하이퍼, 스몰 브랜드 중저가 가방 플랫폼 '웨하스(wahaus)' 선보여 2024-05-20 13:35:42
8일에는 ‘프레스 데이’를 개최하여 패션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고 매장 내 개성 넘치는 제품들과 독특한 쇼핑 경험을 선보였다. 웨하스는 단순히 가방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국내외 스몰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많은 선택권과 저렴한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 혁신을 도모...
10대들 교복처럼 입더니…200만원 '톰브라운 가디건' 반값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0 11:32:48
최근 패션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새 신명품 제품을 발굴하면서 비슷한 가격대의 상품이 많아져 대규모로 유행을 따르는 분위기가 사그러들었다. 이미지 소비가 잦아진 측면도 있다. ‘플렉스(Flex)’ 문화가 10대 사이에서 퍼지면서 톰브라운은 10대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을 탔다. 이 과정에서 소위 ‘일진(무리를 지어다니며...
CBRE코리아, 마곡 '원그로브' 리테일 임대 자문사 선정 2024-05-20 11:07:26
포함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키즈 존이 들어올 예정이다. 지상 1층은 주요 브랜드의 마곡 1호점 플래그십 매장, 지상 2층은 문화공간을 비롯하여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프라이빗 파인 다이닝과 어매니티 시설이 예정되어 있다. 해당 시설은 마곡도시개발사업구역 내 특별계획구역(CP4)으로 코엑스 마곡이 들어오는 마곡...
CBRE코리아, 마곡 '원그로브' 리테일 임대자문사 선정 2024-05-20 11:06:04
위주로 구성할 계획이다. 지하 1층은 음식료(F&B)와 패션, 라이프스타일, 키즈존 등으로 구성된다. 지상 1층에는 주요 브랜드의 마곡 1호점 플래그십 매장이, 지상 2층에는 문화공간과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고급 식당가가 각각 입점할 예정이다. 원그로브몰은 150여개 기업이 위치한 마곡 지구 및 '코엑스 마곡'...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터 컬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경기서 우승 및 더블포인트 획득 ▶ kgm, 인증중고차 사업 개시 ▶...
중국 여름방학 성수기 겨냥 상하이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5-17 16:00:06
무형문화 교류전에 참석해 중국 청년에게 한국의 지역별 미식 문화와 한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미식 관광의 매력을 알렸다. 이날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OTA)인 트립닷컴 본사에서 쑨제 최고경영자(CEO)를 만나 중국인에게 다양한 한국의 지역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트립닷컴은 세계 3대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