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도쿄에서 신라면 팝업…"2026년 일본 신라면 매출 두배로" 2024-09-30 09:22:47
농심[004370]은 다음 달 5∼14일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이 일본에서 임시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농심은 매장에서 신라면 개발기와 모디슈머(modisumer·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 조리법 등을 소개한다. 매장 밖에서는 제품을 시식할 수...
미샤, 日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신제품 론칭 행사 2024-09-23 17:33:44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일본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트와이스 사나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재팬 강인규 법인장이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론칭 행사에서 제품을 소개...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미샤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를 비롯해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인규 미샤 재팬 법인장이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3종을 소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사나가 직접 제품 사용 소감과 뷰티...
"싸다고 막 담았더니 순식간에 10만원 썼어요"…인기 폭발 [현장+] 2024-08-29 20:11:01
기관에서의 단체 주문도 더러 있고, 올해부터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의 액세서리 로드숍(길거리 가게)이나 미국에서도 주문이 들어온다"며 "K팝 아이돌들이 가방에 키링을 단 모습들이 SNS로 퍼지면서, 해외에서도 연락이 오는 것"이라며 분위기를 전했다. 10년째 '프렌즈'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한다는 김성자(50) ...
걸그룹에 시부야 랜드마크까지…갤럭시 폴더블 일본 '러브콜' 2024-08-11 08:00:08
Z 폴드6를 기존의 체험 공간인 갤럭시 하라주쿠와 갤럭시 스튜디오 오사카에서 대중에 공개한 것과 동시에 유명 서점이자 문화상품 등으로 유명한 시부야 츠타야에도 체험장을 마련했다. 시부야의 랜드마크로도 여겨지는 츠타야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파리 언팩 다음날인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도교 하라주쿠에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일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렌즈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피피비스튜디오스 일본 지사 관계자는 "한국은 콘택트렌즈 제조 강국으로 특히 컬러렌즈 제조는 의료기기로서 안정성을 고도화하고 있다. 섬세하게 디자인과 조색을 해내는...
"요즘 한국서 유행이래요"…일본으로 건너가자 뒤집어졌다 [이슈+] 2024-07-15 20:02:01
도쿄 하라주쿠에는 한국식 그릭 요거트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카페도 생겼다. 견과류 등이 들어간 그릭 요거트는 메뉴에 따라 1500~1700엔(약 1만3000~1만489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해당 방송 진행자는 "최근 오픈한 도쿄 하라주쿠의 한국식 그릭 요거트 가게 앞에는 영업시간 전부터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며 현장...
무신사, 파리올림픽 단복에 '파격' 입혔다 2024-07-09 17:30:40
웹·모바일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일본, 미국, 태국, 싱가포르, 캐나다 등 13개국에서 1500여 개 K패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엔 아시아의 패션 선진국으로 꼽히는 일본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도쿄 하라주쿠와 오사카 한큐 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잇달아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라코스테, LACOSTE1933 팝업 이벤트…폴로 컬렉션 헤리티지 조명 2024-05-17 13:40:05
베를린에 한시적으로 오픈 후, 지난해 도쿄의 라코스테 하라주쿠 플래그십을 오픈하며 선보인 이래, 세번째로 서울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미니 플라워 부케 증정부터, Le Cafe Lacoste(르카페 라코스테)에서 즐기는 커피타임, 메쉬백 증정까지, 다채롭고 풍성...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대웅제약은 일본 도쿄의 긴자구·시부야구·신주쿠구·하라주쿠 거리 등 일본의 메인 상권에 본격적으로 진입해 일본시장에서 이지덤 브랜드 성장을 적극 이끈다는 계획이다. 이지덤 뷰티는 대웅제약 일본 법인을 통해 정식으로 지난해 5월 현지 허가를 획득한 뒤 앳코스메(@cosme) 8개 점포, 로프트(LOFT) 110개 점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