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팩, 핀앤핏 이어 스트릿 캐주얼 ‘핫휠’ 론칭 2013-03-13 11:07:01
힘입어 온라인 전용 브랜드 핫휠을 론칭한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도전적, 긍정적, 용감한, 진실된, 에네제틱 등 총 다섯 가지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해...
강서한강자이타워 내 상가에 투자자 눈독…이유 알아보니 2013-03-13 09:27:38
R&D단지, CJ공장부지를 배후지로 두고 있어 향후 프리미엄 상승 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서한강자이타워 상가는 입지여건도 훌륭하다. 8차선 대로(폭 30m)가 접해 있고, 지하철 9호선 가양역(급행).양천향교역이 인접해 있어 지하철 이용객 등이 상가를 이용하기 쉬운 편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지역의...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프리미엄 마케팅’이 화제다. 과거 프리미엄 마케팅이 ‘브랜드 유치’, ‘고가의 가격 정책’ 등에 치중됐다면 최근에 보여지는 불황형 프리미엄 마케팅은 좀 더 세부적인 목표와 타깃에 집중돼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정 유통망 확보를 위해 혹은 불황에도 어느 한 분야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주체를...
<"일단 타보세요"…車업계 '비교시승' 마케팅 활발> 2013-03-12 14:59:21
진행한다.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도 이달 31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곳에 직접신형 GS·ES를 운전, 찾아가 제품을 설명하고 시승 기회를 주는 '방문 시승 캠페인'을 벌인다. 미국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도 이달 포커스 디젤 시승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서...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이벤트와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다양한 품목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판매해 고객에게 신뢰를 줄 예정이다. 현지인의 입맛에 맞게 특화된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도심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 `불황 속 틈새 상품`으로 뜬다 2013-03-06 10:24:57
예정인 CJ공장부지를 배후지로 두고 있어 향후 프리미엄 상승 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서한강자이타워 상가의 또 다른 강점은 전면에 8차선 대로(폭 30m)가 접해 있고, 지하철 9호선 가양역(급행).양천향교역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지하철 이용객 등이 상가를 이용하기 쉬운 편이며 주변지역의 만남의 장...
외식업계, 알뜰외식족 겨냥 `주중 반짝 할인` 눈길 2013-03-06 08:53:14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프리미엄·럭셔리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한판 당 2명에게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화이트데이에 매장을 방문해 포스터와 홍보물 등을 활용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의 SNS에 @미스터피자로 태깅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피자 시식권을 증정하는...
가정주부 37% "주방 가기 싫은 이유 '잔반 처리'" 2013-03-05 09:56:56
받는 가장 큰 스트레스로 ‘잔반 처리’를 꼽았다. 이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mychef)’가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다. 5일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응답한 주부들 37.6%가 '잔반 처리 증후군'을 스트레스 요인 1위로 지목했다 ....
올 최대 비즈니스 리스크.."가격압력과 비용절감" 2013-03-04 09:53:39
언스트앤영은 최근 641개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주요 글로벌 기업의 임원과 언스트앤영의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를 바탕으로 2013년 10대 비즈니스 리스크와 기회를 각각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가격 압력이 리스크 1위로 오른데 이어 비용절감과 시장리스크, 거시경제리크스, 인재 및 기술부족...
'접대주' 위스키 지고, '클럽주' 리큐르·보드카 뜬다 2013-02-28 14:21:32
주류 수입업체들도 클럽 등을 대상으로 리큐르 제품에 대한 판촉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해 앱솔루트 보드카에 ‘베리 아사이’ 라인을 추가했다. 디아지오 코리아는 마케팅을 통한 시장점유율(현재 약 20%) 확대에 팔을 걷어 붙였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보드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