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파리 식품박람회서 '새로'·'밀키스' 선보여 2024-10-24 09:47:01
맥주 크러시, 칠성사이다, 탐스, 순하리 등을 선보였다. 이중 밀키스 제로와 새로는 혁신성과 창의성을 갖춘 제품에 주어지는 '시알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박람회 기간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2만명이 방문했고, 유럽과 아시아, 중동, 북중미, 남미 등 세계 각국의 투자자가 관심을 가지면서 500여건의 투자...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설명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는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펩시콜라 제로는 15% 증가했다. 롯데칠성은 이 기세를 몰아 다양한 제로 음료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 확대 및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나선다. 기존 편의점, 온라인 등의 판매 채널에서 식당 등 유흥·배달 시장 등으로 영토를 확장한다....
아트 르네상스 빛고을 밝히다 2024-09-12 18:50:43
기록이다. 김영삼 정부는 예산 100억원을 투입하는 등 대대적인 지원 사격을 했다. 본전시에 50개국 출신 작가 92명이 참석했고, 쿠바 출신 설치미술가 크초의 ‘잊어버리기 위하여’(1995)가 대상을 받았다. 유리병 위에 뗏목을 올리며 난민의 위태로운 처지를 묘사한 작품이다. 백남준은 전시에 신작 ‘고인돌’(1995)을...
"딥페이크, 인공인 걸 알고 봐도 어느새 진위 경계 사라져" 2024-08-31 06:00:02
칠성사이다 광고 등을 통해 딥페이크 기술을 접했다고 밝혔다. 한 참여자는 "브루노 마스가 뉴진스의 '하입보이'를 부르는 AI 커버 영상을 보고 음성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연구 참여자들은 딥페이크 이미지와 영상이 실제와 구별하기 어려운 콘텐츠로 제작되면서 진위성이...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칠성사이다 제로’ ‘트레비’ 등 다른 제품군에도 지속 확대 적용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6월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 부산물을 활용한 rPET에 대한 기술·품질 검증을 했다. 페트병을 다시 페트병으로 만드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의 실현을 위해 ‘아이시스8.0 ECO 1.5L’ 제품에 재생원료 10%를...
롯데칠성, 대구에 1200억원 투자해 광역물류센터 건립 2024-08-12 17:12:52
‘칠성사이다’ 외에도 ‘처음처럼’,‘새로’와 같은 트렌디한 소주 브랜드로 국내 음료 및 주류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매출 3조 원을 달성한 국내 1위 종합음료기업이다. 롯데칠성음료 지금까지는 도·소매점 중심의 소규모 물류센터를 통해 제품을 유통해왔으나 최근 생산량 증가와 사업...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칠성사이다 제로’는 7㎎으로 최소치다. 수크랄로스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100㎖당 27㎎으로 가장 많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14㎎으로 가장 적었다. 감미료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일일섭취허용량이 설정돼 있다. 제로 음료 1개의 아세설팜칼륨과 수크랄로스 함량은...
"제로음료 감미료 함량 허용량보다 적지만 다이어트 수단 아냐" 2024-08-01 12:00:23
칠성사이다 제로가 7㎎으로 가장 적었다. 수크랄로스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100㎖당 27㎎으로 가장 많았고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14㎎으로 최소치이다. 감미료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일일섭취허용량이 설정돼 있는데 제로음료 1개의 아세설팜칼륨과 수크랄로스 함량은 성인(체중...
'제로음료'로 다이어트? "부적절" 2024-08-01 12:00:00
스파클링 제로'가 100㎖당 20㎎으로 가장 많았고, '밀키스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7㎎으로 가장 적었으며, 수크랄로스의 경우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최고(100㎖당 27㎎),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최저(14㎎)였다. 다...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사업 경비 부담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다만 에너지음료 매출은 수요 증가에 따라 3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 매출도 게토레이 제로 등 신제품 인기에 따라 6.5% 늘었다. 이외에도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며 수출 실적은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