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직 남아있는 추석 연휴...인천서 힐링 어때? 2025-10-08 17:05:23
기간에는 인천 대표 스페셜티 카페 ‘크로마이트커피’와 협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별전 리플릿을 지참하면 커피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 전시는 10월 19일까지 이어진다. 송암미술관에서는 2025년 특별전 이 진행 중이다. 더위를 식히거나 불을 피우는 실용적인 용도에서 상류층의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부채에 담긴 ...
"장사 한두 번 해보나"…'공무원 파격 할인' 내놓은 식당들 [이상은의 워싱턴나우] 2025-10-02 09:46:54
커피 체인인 컴퍼스커피는 전 지점에서 공무원 신분증 소지자에게 음료를 구매하면 페이스트리를 무료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타코 밤바는 연방 공무원이 타코 1개를 사면 하나 더 얹어줍니다. 버지니아 알링턴의 유메스시와 조지타운의 교진, 림탕은 연방 공무원에게 20% 할인(해피아워 제외)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쟈뎅, 제주산 유기농 말차 담은 '까페모리 말차라떼 6종' 출시 2025-09-26 09:00:08
자아낸다. ‘땅콩 라떼’는 고소하고 깊은 풍미로 묵직한 맛을 완성했다. 쟈뎅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맛과 원재료 본연의 가치를 중시해 개발된 ‘까페모리 말차라떼’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리미엄 홈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말차 제품으로...
커피 중독…지친 나를 깨우는 시간 2025-09-25 17:23:00
“커피는 사람을 취하게 한다.” 16세기 초 이슬람 일부에선 한때 커피를 금지 음료로 지정했다. 커피가 술처럼 취하게 한다는 이유에서다. 그럼에도 사람들은 커피 중독에 빠졌다. 16~17세기 오스만 제국에서 급격히 퍼져나간 커피는 낮에 마시는 각성 음료로 각광받았다. 커피는 도시의 혈류를 타고 흐르며 활력을...
외국인도 '휘둥그레'…명동 뒤흔든 진격의 '2000원 커피' 2025-09-23 20:30:04
커피 시장의 영향력이 확대되자 고가의 프리미엄을 내세우던 기존 커피 브랜드들도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업계 1위인 스타벅스가 대표적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5월 멤버십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개편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시기 축소했던 영업시간을 다시 늘리고 2030세대를...
글로벌 셀럽·MZ 입맛 '홀릭', '말차' 열풍…너도나도 출시 경쟁 2025-09-17 15:41:23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헀다.◇말차 시장 연간 5조 전망말차는 미국 MZ 세대 사이에서 ‘건강 음료’라는 입소문을 타고 커피를 대신하는 기호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두아 리파, 헤일리 비버 등 해외 유명인이 말차를 즐기는 모습이 알려지면서 젊은 세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 더 ...
"여기 한국 편의점 맞아?"...확 바뀐 세븐일레븐 2025-09-06 14:07:06
조성해 즉석피자, 군고구마, 커피, 치킨, 구슬아이스크림 등 세븐일레븐의 대표 즉석식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신성장동력으로 내세운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경우 전문 뷰티 매장의 숍인숍(Shop in Shop) 분위기를 연출하는 전용 진열대를 별도 구성했다.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말차 신드롬'…쳐다만 보는 K녹차 2025-09-05 17:26:29
때문에 가격이 더 비싸다. 말차가 커피를 대체할 음료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범용성’이다. 간편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폴바셋 등이 다양한 음료 메뉴에 적용하는 것도 가루 형태기 때문이다. 녹차보다 쓴맛이 덜한 것도 말차의 경쟁력으로 꼽힌다. 그랜드뷰리서치에 따르면 전 세계...
"스타벅스가 이런적은 처음" 깜짝…'이례적' 사태 벌어졌다 2025-09-04 09:59:01
넓혔다. 8일부터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1+1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이에 더해 골드 및 그린 회원이 9월 한 달 동안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를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교환할 수 있고, 별 30개를 이용해 머그·텀블러 등 스타벅스...
中밀크티 브랜드 '커피 공화국' 韓 공략 나섰다 2025-09-01 08:12:53
밀크티 업체들이 자국 음료 시장 경쟁 심화로 앞다퉈 해외로 진출하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특히 커피 소비가 많아 '커피 공화국'이라 불리지만 중국 밀크티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1일 외식·식품업계에 따르면 '차백도'는 지난달 29일 반기보고서에서 한국, 싱가포르, 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