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창립 11주년 할인…"물량·혜택 분기 최대" 2025-03-07 11:00:03
이불과 '베네피트' 틴트 단독 구성 세트 등을 시작으로, 명품과 스포츠 의류, 해외여행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기간 SSG닷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행사 초대장을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5%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日 여성 2000명 '환호'…대박 난 한국 팝업 뭐길래 2025-03-06 14:17:06
팝업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틴트, 아이라이너 등 색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함께 만든 라이센스 뷰티 브랜드도 현지 바이어 등으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이미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패션 브랜드의 신규 뷰티 라인을 선보인 게...
앞서가는 한국콜마, 추격하는 코스맥스…'종합 ODM' 33년의 경쟁 2025-03-05 06:00:53
립(틴트·립스틱), 아이섀도 등 핵심 제품이 색조다. 한국콜마의 강점은 기초다. 실제 한국콜마의 기초 매출은 색조의 3배가 넘는다. 특히 기초화장품의 마지막 단계인 자외선 차단제를 앞세워 고객사를 끌어모으고 있다. 미국에서 대박난 조선미녀의 맑은쌀선크림, 달바의 주요 선크림 제품 등은 모두 한국콜마가...
클리오,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에센셜 쿠션' 올리브영에 리뉴얼 출시 2025-02-27 09:00:00
신제품은 오는 3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월 4일 단 하루 ‘오늘의 특가’ 품목으로 선정되어 출시와 동시에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클리오는 ‘크리스탈 글램 틴트 애플 시리즈’, ‘프리즘 하이라이터’, ‘해리포터ㅣ클리오 콜라보 에디션 등 다양한...
다이소도 깜짝 놀라겠네…1020女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2025-02-13 05:57:31
대표적이다. 지난달 아이섀도우 팔레트, 틴트, 아이라이너로 구성된 '체리벨 에디션'을 에이블리에서 선론칭한 직후 일주일간(1월 13~20일) 주문 수는 직전행사 기간보다 7배, 거래액은 6.5배 늘었다. 전체 거래액 중 선론칭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절반에 달했다. '롬앤'과 '네이밍'도 단독...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판매대였다.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틴트, 쿠션팩트,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가지각색의 화장품이 전시된 이곳은 마치 뷰티 전문 매장을 방불케 했다. 어떤 종류든 최대 5000원을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 또한 눈길을 끌었다. 손님들은 판매대에서 다양한 종류의 색조 화장품을 손등에 직접 발라보고 색을 비교하기도 했고...
CU, 가성비 뷰티 확대…다이소와 정면승부 2025-01-22 17:35:24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신상품은 △립컬러틴트 웜레드 △립컬러틴트 쿨핑크 △립글로스 투명 △올인원 스킨로션 등 총 4종이다.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1500~3000원이다. CU는 지난해 9월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소용량 기초 화장품 3종을 출시하며 다이소가...
CU, 가성비 화장품 색조로 확장…다이소에 도전장 2025-01-22 11:01:01
화장품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가격은 모두 3000원 이하다. 신상품은 '립컬러틴트 웜레드', '립컬러틴트 쿨핑크', '립글로스 투명'(각 3㎖, 3000원)과 '올인원 스킨로션'(15㎖, 1500원)까지 총 4종이다. 내용물을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부담 없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파우트 파우치에 ...
무신사 오드타입,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2025-01-22 08:40:13
틴트 등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을 엄선해 선보였다. 행사가 진행된 사흘간 오드타입 부스에는 일본의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50여 개 유통사의 바이어와 일본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등 총 3천여 명이 방문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드타입 부스에 방문한 글로벌 뷰티 바이어들이 다각적인 협업...
'화장품 유리용기' 에스엠씨지 "색조·향수 시장 본격 진출" 2025-01-09 15:34:59
주로 사용하던 틴트, 립스틱, 마스카라까지 유리용기로 제작하기 위한 수요가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틴트나 마스카라에 주로 쓰이는 10mL 이하 용기를 제작할 수 있는 설비와 기술이 있다"며 "높은 투명도를 유지하는 폐유리 사용 배합 기술 면에서 기술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고 했다. 향수 시장은 아직 초기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