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쏠메이트' 선보여 2025-08-19 15:43:00
= 신한금융그룹은 19일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인 '신한 쏠(SOL)메이트'를 공식 발표했다. 신한금융 주요 계열사는 이 브랜드를 바탕으로 고객 생애주기별 맞춤형 금융·생활 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이고 자산관리와 연계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금융 부문에서는 연금·신탁·펀드·보험·상장지수펀드(ETF)·대출...
'시니어고객 잡아라' 신한금융, 특화 브랜드 '쏠메이트' 출시 2025-08-19 09:48:56
상장지수펀드(ETF), 대출 등 생애 전환기에 필요한 금융 상품군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특히 은퇴 후 국민연금을 수령하기 전까지 소득 절벽 구간에 대비할 수 있는 현금 흐름을 만들어내는 자산관리 서비스에 집중할 방침이다. 금융 서비스뿐 아니라 시니어 고객의 생활 전반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도 대폭 늘리기로 했다....
‘한국콜마 상승 vs 코스맥스 하락’…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TOP10 발표 2025-08-19 09:01:00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은 업계 시총 상위 주요 기업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320만 8453건을 분석했다.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은 아모레퍼시픽이 1위를 수성했으며, 클리오(2위), 한국콜마(3위), LG생활건강(4위), 한국화장품(5위), 코스맥스(6위),...
프리미엄 요가 브랜드 '알로', 롯데百에 최대 규모 매장 2025-08-14 16:48:55
200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요가·애슬레저 브랜드다. 켄들 제너 등 해외 셀럽들이 착용하고, 첫 글로벌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를 발탁해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아시아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강남구 도산대로에 열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문을 여는 알로 매장은 ...
해수부 부산 이전 수혜 기대…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가야' 하반기 분양 예정 2025-08-06 11:33:18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공동주택 및 스마트홈서비스 부문 1위, 부동산R114 2023~2024 2년 연속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1위, 브랜드스탁 2022~2025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공동주택 부문 1위 등 다수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아파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는 2019년 4월부터...
한국GM, 정밀진단시스템·프리미엄 케어서비스로 KSQI-MOT 자동차 A/S 부문 1위 2025-07-25 10:31:59
애프터 마켓 부품 전문브랜드 ACDelco(에이씨델코)를 통해 수입차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하고 있다. 한국GM은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을 핵심 과제로 삼아, 수리 진행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대기 시간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일부 수입차량 대상 고객의 이동 없이 편리하게 정비를 받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프리미엄 공간에서 전문적인 상담 통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 2025-07-24 09:00:19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량이다. 구매 시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서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에 64개 공식 전시장과 74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안락한 프리미엄 공간에서 혁신적인 상담 프로세스는 물론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존...
쉐보레, 현장 중심 교육과 맞춤형 정비 진단 서비스로 고객편의 혁신 2025-07-24 09:00:12
애프터 마켓 부품 전문 브랜드 ACDelco를 통해 수입차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쉐보레는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을 핵심 과제로 삼아 수리 진행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대기 시간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일부 수입차량을 대상으로 고객이 이동하지 않고 편리하게 정비를 받을 수...
한화운용 ETF 순자산 1년새 3조 급증 2025-07-23 17:44:57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를 ‘ARIRANG’에서 ‘PLUS’로 변경한 지 1년 만에 순자산(AUM)을 3조원 가까이 불렸다. 연내 차세대 배당 ETF와 미국 고배당 ETF를 내놔 ‘글로벌 배당 리딩하우스’로 거듭나겠다는 청사진도 밝혔다. 한화운용은 2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리브랜딩 1주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리브랜딩 이후...
한화운용 "리브랜딩 'PLUS ETF' 급성장…K디스카운트 해소 주력"(종합) 2025-07-23 13:24:29
지수펀드(ETF)의 브랜드 개편 1주년을 맞아 '코리아디스카운트'(한국 종목 저평가) 해소를 주제로 한 새 상품 개발에 주력한다. 한화운용은 23일 서울 여의도에서 PLUS 리브랜딩 1주년 기념 언론 간담회를 열고 "9월에는 자본 차익 기능을 강화한 새 배당 ETF를 내놓겠다"며 이처럼 밝혔다. 한화운용은 작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