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나이팅게일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혁신적 스킨 솔루션 제안 2016-12-05 16:51:35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나이팅게일(대표 김종문)이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미래에셋, 모바일 금융·보험 오픈마켓 개장 2016-12-05 16:45:38
로보어드바이저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아이올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평규 미래에셋모바일 대표이사는 "앞으로 미래에셋그룹의 다양한 금융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편의성과 상품을 제공하는 오픈마켓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가맹점부터 홈쇼핑까지…간편가정식 시장 확대하는 프랜차이즈 2016-12-05 16:21:38
후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놀부 관계자는 "현재 hmr 제품 판매 비중은 매출의 20%대까지 높아졌다"며 "이미 매장에서 먹어본 메뉴를 소비자들이 hmr 제품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대형마트자체상표(pb)제품을 통해 간접적으로 hmr 시장에 뛰어드는...
경기도, 저출산 극복 '경기도형 베이비2+따복하우스' 가이드라인 공개 2016-12-05 14:42:34
시립어린이집, 따복맘카페, 오픈·플리마켓, 카쉐어링 등의 지역편의시설을 갖춰 입주민과 이웃주민들이 공동체공간을 함께 만들어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계획된다. 이밖에 대규모, 소규모, 극소규모에는 중규모와 같이 공동주방, 공동세탁실 등 필수시설이 설치되며 주민공동이용시설과 지역편의시설은 규모와...
자동차·아파트 지고, 모바일·SNS 뜨고 2016-12-04 19:42:30
g마켓, 쿠팡 등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브랜드도 순위가 급상승했다. 오프라인 유통시장에서는 이마트가 10년 만에 2위로 올라섰다. 최근 롯데그룹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롯데백화점 순위는 6위에서 10위로 4계단 밀렸다.해외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가 상위권에 진입한 경우도 많다. 100위 밖이었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10년간 100대 브랜드 변천사…車·아파트↓ 모바일·SNS↑ 2016-12-04 08:10:12
등 온라인쇼핑 관련 브랜드도 속속 가세하며 오픈마켓, 인터넷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관련 브랜드의 각축이 점점 치열해 지고 있다. 맥주 부문의 순위 변동도 드라마틱하다. 하이트는 2006년에 12위에 오를 정도로브랜드가치가 높았으나 경쟁 브랜드인 카스에 시장을 잠식당한 끝에 올해 91위라는초라한 성적표를...
[이슈]③ '명암'있어도 마케팅시장 'SNS가 대세' 2016-12-02 17:25:58
많아지면서 게시를 중단했습니다. 항공사나 오픈마켓 같은 경우에도 SNS를 통해 불만사항을 받는데, 제때 답을 못하는 경우가 자주생깁니다. 오히려 불만을 늘리는 셈이죠. 고객과의 접점이 워낙 가까워지다 보니까 생기는 문제입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블랙컨슈머에 취약해서 부정적 의견은 더 빨리 전파된다는 단점이 있...
[이슈]③ `명암`있어도 마케팅시장 `SNS가 대세` 2016-12-02 17:08:23
많아지면서 게시를 중단했습니다. 항공사나 오픈마켓 같은 경우에도 SNS를 통해 불만사항을 받는데, 제때 답을 못하는 경우가 자주생깁니다. 오히려 불만을 늘리는 셈이죠. 고객과의 접점이 워낙 가까워지다 보니까 생기는 문제입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블랙컨슈머에 취약해서 부정적 의견은 더 빨리 전파된다는 단점이 있...
리르화장품, 해외시장 핫브랜드로 자리매김 2016-12-01 16:21:38
지 하루 만에 3만개 돌파, 인도네시아 오픈마켓의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에서는 출시하자마자 잇따른 매진사태가 이어지기도 했다. 관계자는 "일반적인 립스틱의 경우 평생 알게 모르게 먹게 되는 양이 3kg이나 된다. 리르의 립매니큐어는 강력한 코팅력과 지속력으로 수정이 필요 없고,...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자동차 동요’, 서비스 2개월 만에 ‘아마존 비디오 다이렉트 스타’ 선정 2016-11-30 09:39:23
국내 유아동 콘텐츠 전문가가 만든 영어동요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미국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결과”라며 "향후 미국 문화에 최적화된 손인형(퍼펫)을 활용한 핑크퐁 시리즈 제작ㆍ유통 및 아마존 오픈마켓을 통한 사운드북, 캐릭터상품 등 2차 저작물 판매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