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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외평채 가산금리, 엔저에 하락세 주춤(종합) 2013-03-21 10:09:49
정부가 발행하는 채권으로 국제금융시장에서 유통되는 한국 정부의 채권 수익률을 보여준다. 보통 미국 재무부 채권 금리에 가산금리를붙인다. 일본의 엔저 공세로 약 5개월간 이어진 한국과 일본 부도지표의 역전 현상도 해소됐다. 한국 신용부도스와프(CDS) 프리미엄은 작년 10월 이후 일본보다 낮아졌으나...
코스피, 미국發 훈풍에 1970선 '회복' 2013-03-21 09:14:13
건설, 화학이 1%대 오르고 있으며 종이목재, 운수창고, 유통, 전기가스 등은 1%내 상승중이다.시가 총액 상위 종목도 일제히 상승세다. 삼성전자, 현대차, 포스코, 기아차, 삼성생명, sk하이닉스, 삼성전자우, 한국전력, lg화학 등이 오르고 있다.코스피 시장에서는 467개 종목이 오르고 있으며, 167개 종목은 내리고 있다....
CJ오쇼핑, 1Q 양호한 실적 기대…목표가↑-유진證 2013-03-21 08:01:18
것"이라고 전망했다.김 연구원은 "국내소매유통시장 평균성장률이 연초 이후 전년 대비 2% 성장률에 그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cj오쇼핑은 상대적인 고성장세를 지속 중이다"라고 분석했다.유통업종내 홈쇼핑 업태가 상대적인 고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cj오쇼핑의 전략과 실적은 그 중에서도 돋보인다는 판단이다.특히 기...
韓외평채 가산금리 석달새 5배로 폭등…'엔저' 영향 2013-03-21 05:52:06
정부가 발행하는 채권으로 국제금융시장에서 유통되는 한국 정부의 채권 수익률을 보여준다. 보통 미국 재무부 채권 금리에 가산금리를붙인다. 일본의 엔저 공세로 약 5개월간 이어진 한국과 일본 부도지표의 역전 현상도 해소됐다. 한국 신용부도스와프(CDS) 프리미엄은 작년 10월 이후 일본보다 낮아졌으나...
퇴출 전에 한탕 노렸나…인터넷 루머에 우선株 이상 급등 2013-03-20 17:06:19
없다”고 말했다. 우선주는 유통 물량이 극도로 적어 주가가 이상급등하는 등 시장교란 부작용이 크다는 지적이 많았다. 이에 따라 거래소는 오는 7월부터 주주 수, 상장주식 수, 거래량, 시가총액 등 기준에 미달하면 상장폐지시킬 예정이다.장규호 기자 danielc@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대형마트 빅3, 알뜰폰 시장 격돌 2013-03-20 17:04:08
대형마트가 잇달아 알뜰폰 시장에 뛰어드는 것은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홈플러스는 “알뜰폰 사업 수익은 그 자체로는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도 “다만 저렴한 상품이라는 것이 대형마트 콘셉트에 맞고 알뜰폰에 가입하려는 사람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골목상권 협동조합 만들기 '열풍' 2013-03-20 16:59:38
시장의 취약점인 공산품은 ssm이 판매하고, 신선식품은 전통시장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구조다.이 조합은 또 건물주와의 협상력을 키우기 위해 고문변호사를 두고 있다. 박태신 중곡제일시장협동조합 이사장은 “앞으로 출자금을 지속적으로 늘려 점포 매물이 나오면 조합 명의로 매입할...
알뜰폰 시장, 대형마트 `대격전` 예고 2013-03-20 16:07:12
신유통서비스 팀장"합리적인 단말기와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저렴한 요금제를 할 것입니다. 더불어 통신과 유통이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롯데마트도 시험판매를 마치고 최근 전국 60개 점포에서 알뜰폰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단말기 가격은 8만원대로, 통화요금은 최대...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해 시장을 키운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미박스’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창업 1년여 만에 280여곳의 화장품 브랜드와 제휴하는 등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계에서 성장률이 가장 높은 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티켓몬스터 패션 유통팀에서 일하던 하형석 대표(30)가 만들었다. 하 대표는 “5월에...
"중국은 지금 'K-Beauty' 시대"…화장품株 뜨나 2013-03-20 13:24:02
1980년대 후반부터 글로벌 업체들이 진출해 1,2선 시장을 위주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장악해왔다"며 "더불어 최근 빠른 경제 성장으로 3,4선 도시에서도 중국 로컬 업체들의 성장도가 높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라고 진단했다. 이어 "특히 중국 내 판매되는 명품과 사치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