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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사모님 배우 경숙의 원픽…뷰티 컬처 라운지 ‘유디톡스’ 2024-05-17 17:11:02
엑소좀은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에너지 활성화를 돕는 프리미엄 라인의 스킨 부스터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유디톡스만의 엑소좀 투입 기법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을 피부관리 전문가를 체험단으로 모집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유디톡스 관계자는 "가족을...
"김희선 비결 궁금해" 해외서 대박 나더니…'신기록' 행진 2024-05-17 07:00:06
"스킨케어(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미용기기 이용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그 결과, 올해 연간으로도 가정용 미용기기의 역대 최대 수출이 점쳐진다. 관세청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미국이 일본을 제치고 최대 수출처로 부상했다"며 "일반적으로 연초 4개월보다 이후 월평균 수출이 다소 증가하는 경향을...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 출시 2024-05-14 10:44:51
고함량 제품으로 효과적인 기미 잡티 케어를 돕는다. 글루타치온, 멜라토닌 등의 성분도 맑고 탄력 있는 스킨 케어를 돕는다. 보습 크림인듯 촉촉한 텍스처까지 겸비해 언제 어디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기획 제품은 모두 미백 기능성의 저자극 포뮬러다. 효능과 편안함을 모두 갖춰...
'리들샷' 인기에...브이티, 1분기 영업익 3,780% 급증 2024-05-14 10:37:52
스팟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민감성 피부용 50샷과 보다 강력한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1000샷 라인이 있다. 브이티 관계자는 "올해 한국 시장은 올리브영과 다이소를 중심으로 성장이 지속될 것"이라며 "올해는 국가별 매출 다변화가 이루어지는 원년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미국 시장은 작년 11월...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브랜드 ‘저스트에즈아이엠’은 ‘밤양갱’으로 인기를 얻은 가수 비비를 모델로 쓰면서 함께 음원까지 내놨었다. 아모레퍼시픽도 모발 관리 브랜드 ‘라보에이치’ 모델로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배우 박지후를 발탁, 자사 두피 스킨케어 세계관을 강조한 특색 있는 광고 캠페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코마케팅, 싱가포르서 안다르·믹순 등 팝업 ‘성황’ 2024-05-13 18:12:34
투자한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 등이 참여했다. 행사 기간 중 K에슬레저를 대표하는 안다르, K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는 믹순을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한 현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팝업이 열린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싱가포르 최대 부촌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최대 명품 쇼핑몰이다.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 출시 2024-05-13 10:28:47
링셀 수분 단백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링셀은 Linger on(오래 남아있다)와 Cell(피부, 세포)의 합성어로, 피부 주요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연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신제품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을 포함해 토너, 앰플, 크림, 선크림 등 다양한...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높기 때문"이라고 부연했다. 박 원장은 "선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다. 선크림 바르면 다른 것 흡수가 안 된다. 스킨, 로션, 앰플, 크림 등을 바르고 난 뒤 발라줘야 한다. 무기자차 선크림은 나가기 직전, 유기자차 선크림은 나가기 30분 전에 바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선크림 적정 사용량으로 500원짜리 동전...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색조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스킨케어 브랜드인 구달, 더마토리. 헤어케어 브랜드인 힐링버드까지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클리오는 사업 초기 혁신적인 품질, 감각적인 컬러,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을 목표로 삼았는데,...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더후 입점을 통해 MZ세대 등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과 기능성 립 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공략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