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혼 한 번에 3억6000만원"…일본도 놀란 한국 현실 2025-11-06 11:09:15
필수로 여겨지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비용 상승도 부담 요인으로 꼽혔다. 닛케이는 인건비와 촬영비 인상 등을 의미하는 '스드메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를 소개하며 "웨딩사진 촬영에 드는 비용이 계속 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결혼식 비용은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한국소비...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꾸며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메디필, 글로우, 브이티 등 7개 사가, 메이크업·향수 브랜드 중에서 뮤드, 코랄헤이즈 등 8개 사가 이름을 올렸다. 행사장에서는 윷놀이, 팽이 돌리기, 투호 등 한국 전통놀이를...
신세계百,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서 K뷰티 팝업…전통놀이 체험도 2025-11-05 08:05:40
비롯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K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팝업 공간은 '트렌디&라이징 K-뷰티'라는 주제에 맞춰 태극 문양과 한국적인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한복에서 착안한 옥색·홍색 계열의 컬러를 배치했다. 7일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60여명을 초청한 '오프닝...
쿠팡플레이, 국내 OTT 이용자수 2위…넷플릭스 턱밑 추격 2025-11-04 15:48:39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플레이 측은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의 흥행 등 콘텐츠 경쟁력이 활성 이용자 수 증가를 가져왔다고 분석했다. 지난달 3일 방영을 시작한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은 공개 첫 주 대비 시청량이 748% 급등하며 5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예능 콘텐츠...
'새벽 3시 화채 먹방' 어땠길래…틱톡 대상까지 '잭팟' 2025-11-04 14:54:21
30분 전 메이크업과 대왕 메이크업 도구로 이목을 집중시킨 크리에이터다. '올해의 앰버서더 상'은 틱톡의 글로벌 행사에 참여해 활발히 활동해 다양한 영상 편집 기법을 시도하는 백동욱(298만) 크리에이터에게 돌아갔다. '보석 감정'이라는 틈새시장을 겨냥한 링링언니(8만)는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큐어 화장품, 홍콩 코스모팩 어워드 기초 화장품 제형 부문 최종 후보군 선정 2025-11-04 13:43:55
심사위원단이 평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뷰티 어워드다. 메이크업&네일, 스킨&바디케어, 헤어, 그린&오가닉 등 각 부문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아이큐어의 ‘NMN 슬립핑 마스크(Sleeping Mask)’는 올해 행사에서 전문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스킨케어 포뮬라(처방) 부문 파이널리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 방탄소년단 뷔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 2025-11-03 14:23:29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뷔를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K-뷰티를 대표하는 티르티르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뷔의 만남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에게 확장해 나가는 새로운 출발점이...
터치인솔, 신제품 ‘웨어 쿠션’ 무신사 단독 선 론칭… 실버 & 블랙 2종 구성 2025-11-03 11:24:38
K-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이 신제품 ‘웨어 쿠션(Wear Cushion)’을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를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웨어 쿠션은 단순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사용자의 취향과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도록 기획된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감각적인 외형과 기능성...
IMF 총재도 감탄한 한국의 뷰티기술, 구미대 K뷰티 주목 2025-11-02 12:18:55
에스테틱, 헤어스타일링, 네일케어, 메이크업 등을 직접 체험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구미대가 운영한 메디컬 뷰티 서비스 역시 전문성과 안정성 면에서 호평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각국의 내빈과 경제인들은 구미대학교가 선보인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미용기술의 정교함과 세심한 서비스 수준에 깊은 인상을 ...
토니모리,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선보여 2025-11-02 10:57:59
커버 쿠션,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퍼프, 메이크업 버스 세트 등 8개 품목이다. 토니모리의 인기 색조 제품군에 주토피아 캐릭터 주디와 닉 일러스트를 디자인하고 도넛과 막대 아이스크림 등 주토피아 아이템을 화장품 용기로 구현했다. 토니모리는 올리브영 홍대타운점 매장에서 오는 2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매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