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온라인 자사몰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명품 3대장으로 불리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를 비롯해 구찌 디올 불가리 까르띠에 멀버리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등 수십개에 달한다. 명품 브랜드의 자사몰의 경우 가품 위험이 없고 품질 면에서도 신뢰를 확보했다. 종종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명품을 구입하는...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매출 300억원 규모의 1세대 제화 브랜드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출과 현금흐름이 안정적인 부산 소재 건물·사업시설 관리 업체도 한국경제신문 마켓인사이트와 브릿지코드가 함께 제공하는 이주 M&A 물건정보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A사는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제조·유통하는 회사다. 45년 이상의...
K-애슬레저, 일본진출에 속도…"성장세 가파르다" 2024-05-12 08:03:00
K-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브랜드들이 일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국내 1위인 젝시믹스는 지난달 12일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에 1호 정식 매장을 연 지 2주 만에 2호 매장을 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일본 내 인기가 전방위적으로 확산하면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다"고...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한 개씩만 구매하도록 제한을 걸었지만, 팬들이 몰려 소용이 없었다. 매장뿐 아니라 야외에 마련된 체험존은 실제 선수들이 쓰던 헬멧과 글러브, 배틀을 들고 사진을 찍는 이들로 연일 붐볐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백화점에는 아이돌, 스포츠,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 팝업스토어가 들어서고 있다. 수년...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대비 품질) 좋은 차별화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확대하고 젊은 층이 선호하는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늘린 것도 수익 개선에 도움이 됐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각 사 디지털(온라인·모바일) 매출 비중을 보면 GS샵이 59.6%, CJ온스타일은 53.7%로 각각 이미 절반을 넘어섰고 현대·롯데홈쇼핑도 50%선에 근접해가고 있다....
LA에서 날아온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2024-05-12 06:00:04
SPA브랜드 '샵사이다' 롯데월드몰 상륙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기반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월 8일까지 3개월간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샵사이다' 팝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0년...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슈퍼 뷰티 페스타'를 한다. 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월드'에서는 폭넓은 연령대로부터 사랑받는 '시크릿 쥬쥬' 팝업 행사를 연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2일까지 압구정본점 1...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신속하게 입점해 브랜드 입지를 확대하고 재구매율을 향상시켜 일본 현지 온라인몰로도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긍정적인 흐름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는 증권사 중 가장 높은 목표주가인 5만원을 제시했다. 현 주가 대비 43.47% 상승 여력이 있다. 증권사 9곳의 평균 목표주가는 4만2222원이다. '1400만 개미'와...
열도서도 거센 K뷰티 바람…올리브영, 일본법인 세운다 2024-05-10 18:14:18
자체 브랜드 제품의 일본 매출은 2020~2023년 4년간 연평균 125% 증가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늘어나는 등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다만 일본시장에서 직접 매장을 낼지 여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올리브영은 2014년과 2018년 각각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세우고 현지 시장에...
네이버, 스토어에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2024-05-10 18:07:00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판매자는 네이버 커머스솔루션마켓에서 솔루션을 설치한 뒤 판매자 관리 메뉴에서 디지털 보증서를 발송할 수 있다. 종이나 플라스틱 카드 형태로 보내던 보증서를 전자문서로 제공해 실물 보증서를 제작하고 발송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구매자는 실물 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