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침대에서 생활하는 젊은층 겨냥한 모션베드 나왔다 2025-12-11 10:07:53
소프트 3종으로 구성해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마테라소는 오는 19일 정식 론칭에 앞서 21일까지 마테라소 전문점과 까사미아 전 매장에서 모션 베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르 무브’ 사전 예약 고객에게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르 무브’와 ‘오아시스 세도나’를 함께...
백화점 밖 나온 신세계의 '프리미엄 실험' 2025-12-10 17:50:31
실험이다. 백화점의 핵심 경쟁력인 큐레이션 역량을 로컬 상권에 적용해 정체된 오프라인 유통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려는 시도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 담당 상무는 “신세계가 생각하는 삶, 취향, 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공간”이라며 “차별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해나갈...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직접 손질한다. 이밖에도 시코르, 자주, 까사미아 등 신세계 주요 브랜드의 뷰티·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도 함께 자리잡았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신세계가 생각하는 삶·취향·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공간”이라며 “편안하고 풍요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인근 강남권 소비자들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소비 공간이 되도록 신경 썼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리뉴얼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으로 새로 꾸몄다. 지난해 문을 연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상권 특성에 맞게 기획해 백화점 밖에서 선보인...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있다. 안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연령·취향별 특성을 반영한 공간이 조성돼 있다. 1020세대 여성 고객을 핵심 타깃으로 한 ‘무신사 걸즈’,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을 겨냥한 ‘무신사 포 우먼’, 20~40대 남성 고객을 아우르는 브랜드들이 모인 ‘무신사 워크 & 포멀’ 등이 들어섰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공간에...
소노인터내셔널, 연말시즌 한정 케이크 5종 선보여 2025-12-10 11:14:12
2만8천원부터 9만8천원까지 종류별로 다르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고려해 맛과 비주얼, 콘셉트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달콤한 케이크를 나누며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한솔홈데코, 익선다다트렌드랩과 협업한 다큐멘터리 영상 공개 2025-12-10 11:03:24
안방은 동일한 ‘조슈아라이트’ 패턴의 한솔 스토리보드와 스토리필름으로 공간 전체를 시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른 통일감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을 구현할 수 있는 한솔홈데코의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게임리퍼블릭코리아, 신작 '천만여신'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2025-12-10 10:00:02
이용 패턴과 서브컬처 게이머들의 취향을 반영해온 전략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며 “성장 보상이 명확히 체감되는 구조와 여러 몰입 요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천만여신’은 원하는 캐릭터를 무리 없이 획득할 수 있는 혜자급 보상 설계, 한국·일본어 음성 연출을 포함한 제작 퀄리티, 출시 직후...
신세계, ‘K-에레혼’ 만든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0 09:45:41
선택지를 넓혔다. 지상 1층은 패션, 주류, 다이닝 등 현대인의 취향을 큐레이션해주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최원준 상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신세계가 생각하는 삶 · 취향 · 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공간이다“면서 “고객이 이곳에서 더 편안하고...
"취향의 모양은 다양하니까"···블랑디바, 리브랜딩 통해 다양성 확대 2025-12-10 09:00:03
취향’으로 받아들이는 브랜드 '블랑디바(BLANCDIVA)'가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브랜드 정체성과 비전을 새롭게 제시했다. 피부로부터 시작된 이야기 블랑디바는 김현정 대표가 사춘기 시절부터 겪어온 여드름성 피부 고민에서 시작됐다. 김 대표는 25년 이상 헬스 & 뷰티 업계에서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다양한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