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저가 캐주얼, SPA 공세에 '비명' 2013-05-06 17:33:44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패션 아이템 변신 '사원증 목걸이'▶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10초면 결정되는 첫 인상…그남자 그여자를 사로잡아라 2013-05-01 17:04:21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패션 아이템 변신 '사원증 목걸이'▶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패션 아이템 변신 '사원증 목걸이' 2013-04-22 17:13:56
패션…이랜드, 슈펜 출시▶ '보세옷' 백화점에 들여놨더니…인기 좋네▶ 포니, 아쿠아 슈즈 겸용 런닝화 ▶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이번엔 신발 패스트 패션…이랜드, 슈펜 출시 2013-04-22 17:11:07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패션 아이템 변신 '사원증 목걸이'▶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한예슬 금발 변신, 레이디 가가 닮은 느낌? '가슴골까지 파격 노출' 2013-04-21 13:10:12
경력들을 모두 합쳐서 뭔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컬래버레이션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든 해보고 싶어요"라고 패션에 대한 그의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예슬 금발 변신에 네티즌들은 "한예슬 금발 변신 독특하다", "나도 머리 염색하고 싶네", "한예슬 금발 변신, 얼굴이 예쁘니 뭘 해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 금발 변신, 아찔한 가슴골 노출에 男心 흔들 2013-04-20 16:49:33
모두 합쳐서 뭔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컬래버레이션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든 해보고 싶다"라고 패션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주얼리처럼 빛나는 한예슬을 금발 변신과 니콜라 포미체티가 함께한 화보 인터뷰는 '엘르'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한예슬의 금발 변신을...
제로투세븐, 국내 첫 아동 아웃도어 2013-04-18 17:05:59
'보세옷' 백화점에 들여놨더니…인기 좋네▶ 에어백 목베개·카시트 가방…독특하네▶ 포니, 아쿠아 슈즈 겸용 런닝화 ▶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고태용 디자이너의 자전거…스티브J&요니P의 맥주 병…컬래버레이션의 무한 진화 2013-04-15 17:06:29
기업 '컬래버 마케팅' 활발 의류 디자이너가 자전거를 설계하는 등 다른 제품의 제조 노하우를 가진 사람들이 힘을 합쳐 독특한 상품을 만드는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협업) 바람이 거세다. 패션업계를 중심으로 명품과 대중적 옷을 결합시키면서 시작된 컬래버레이션 바람이 맥주캔 자전거 자동차 등의...
에이모션,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한 자전거 내달 출시 2013-04-03 15:55:09
협업(컬래버레이션)한 자전거 ‘비욘드 바이시클’을 내달 출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한 비욘드 클로젯의 감성과 톡톡 튀는 색감을 자전거에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 자전거는 지난달 말에 막을 내린 ‘2013 춘계 서울컬렉션’에서 고태용 디자이너가 무대에 올리기도 했다. 고급형은...
[Leisure&] 힐링요가 시작해…S라인 뽐내볼까 2013-03-27 15:31:15
‘헤드(head)’는 요가 강사 제시카와 협업(컬래버레이션)한 ‘에고 라인’을 최근 선보였다. 그 어느 때보다도 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자신을 끊임없이 가꾸고자 하는 여성을 위해 편안한 실내 운동복을 만든 것이다. 제시카는 직장 여성들이 스트레스로 인해 근육이 뭉치고 몸의 유연성이 떨어진다는 데서 착안,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