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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신세계, 비수도권 최대 규모 루이비통 매장 열어 2025-10-30 10:43:44
오는 31일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루이비통 매장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매장은 백화점 1∼2층에 복층 구조로 마련되고 승강기가 설치된다. 이곳에서는 남성·여성 의류와 액세서리, 주얼리, 뷰티 제품 등을 판매한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지역 최고의 백화점인 대전신세계가 만나 시너지를...
中 '큰손' 지갑 닫으니…루이비통·포르쉐도 '휘청휘청'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0-29 07:00:03
최근 고가 명품과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이 동시에 둔화하고 있다. 두 상품군 모두 글로벌 중상위 계층의 재정 건전성과 소비 심리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꼽힌다. 모두 중국 시장에서 실적 악화가 주요 요인이다. 일각에선 저성장 국면으로의 진입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두 선행지표의 동반 하락29일...
혼란 속에서도, 파리는 여전히 예술을 꿈꾼다 2025-10-28 14:59:40
설치물은 루이비통과의 20년 협업을 기념하며 아트 바젤을 위해 11개의 새로운 가방 디자인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을 환상의 세계로 이끌었다. 하지만 부유한 미술 컬렉터들을 대상으로 한 아트 바젤은 일반 대중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행사는 아니다. 입장권 가격만 보아도 짐작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한 1일권이 45유로(약...
떴다하면 '주가 폭등'…"블핑님, 인증샷 하나만" 종토방 들썩 [분석+] 2025-10-24 14:10:13
묶인 건 아니다. 리사가 지난해 5월 자신의 루이비통 가방에 '라부부' 인형을 매단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서 동남아를 시작으로 인기가 급속도로 번졌다. 라부부는 홍콩 증시에 상장된 '피규어 메카' 팝마트의 자체 캐릭터다. 리사를 시작으로 세계 인기 스타들이 '라부부 인증샷'을 찍으며...
'럭셔리 립스틱' 내리막길…LVMH·케링, 뷰티 구조조정 2025-10-23 16:58:17
집중하는 명품 로이터통신은 22일(현지시간) 프랑스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자사 뷰티 브랜드 ‘펜티뷰티(Fenty Beauty)’의 보유 지분 50%를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가수 리애나와 LVMH의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캔도가 2017년 공동 설립한 펜티뷰티는 ‘모든 피부 톤을 위한 메이크업...
中 내수 부진 바닥 찍었나…LVMH 이어 로레알도 "중국 매출 호전" 2025-10-22 11:06:06
찍었다는 낙관론이 퍼지고 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도 지난 3분기 실적발표에서 아시아 지역(일본 제외) 매출이 중국 매출 회복으로 6개 분기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국내 뷰티 업체들의 중국 실적도 회복이 조심스레 점쳐지고 있다. 에프엔가이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中 명품 소비 살아나나…LVMH 분기 실적 반등 2025-10-16 17:30:35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루이비통은 9월 한국에서도 레스토랑 ‘르 카페 루이비통’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중국 내 명품 소비가 회복되면서 다른 명품업체들의 실적도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야후파이낸스에 따르면 에르메스의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 프라다는 1.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배태웅 기자...
中 명품 소비 살아나나…LVMH 3분기 선방하자 주가도 8% '쑥' 2025-10-15 15:48:15
명품그룹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예상 대비 선방한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올 상반기 크게 침체됐던 중국 내 명품 소비가 살아날 기미를 보이면서다. 14일(현지시간) LVMH는 3분기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1% 증가한 182억8000만 유로(약 30조2232억원)라고 밝혔다. 당초 월가에서는 3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0.6%...
'패션권력'의 이동…스트리트와 런웨이 경계가 무너졌다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2025-10-14 09:00:10
루이비통은 잘린 듯한 니트를 클래식 슬랙스와 매치해 새로운 균형을 제시했다. 발렌시아가는 슬레진저 룩에 부츠를 더해 우아함과 투박함을 동시에 끌어냈다. 이런 조합은 단순히 파격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지금 세대가 원하는 ‘자유로움과 개성’을 옷을 통해 표현하는 방식이다. 런웨이와 스트리트가...
자고 일어나면 오르는 금값에…부자들 '뭉칫돈' 향한 곳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10-08 22:00:01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16일 중국 상하이 국제금융센터에 있는 라오푸골드 매장을 약 30분가량 방문했다. 라오푸골드는 금 엑세서리와 세공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아르노 회장은 매장 내 펜던트와 십자가 등 엑세서리를 꼼꼼하게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