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CT DREAM, 밀리언셀러 되나…첫 정규 선주문량 100만장 돌파 [공식] 2021-05-03 13:10:35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NCT DREAM의 한층 성숙한 카리스마를 만끽할 수 있다. NCT DREAM의 첫 정규 앨범 '맛'은 10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NCT DREAM, 밀리언셀러 등극 예고…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선주문량 100만장 돌파 2021-05-03 10:50:01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NCT DREAM의 한층 성숙한 카리스마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NCT DREAM의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은 5월 10일 오후 6시 플로,...
NCT DREAM 해찬-재민-천러,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키치한 매력 물씬 2021-04-22 09:40:10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중독성을 선사하며,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NCT DREAM의 성숙한 카리스마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NCT DREAM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은 5월 10일 오후 6시...
NCT DREAM,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은 ‘맛 (Hot Sauce)’ 2021-04-21 09:20:01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더불어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NCT DREAM만의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NCT DREAM의 한층 성숙하고 여유로운 카리스마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NCT DREAM은 컴백에 앞서 21일 0시 각종 SNS 공식...
"해외여행 못가니 외국 맛 그리워"…불티나게 팔린 제품 2021-04-19 10:12:43
발사믹 식초를 기본으로 트러블과 무화과, 블루베리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만들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육류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스테이크 소스로도 활용된다. 미국의 대표 핫소스이자 태국식 칠리 소스인 스리라차 소스도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소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리라차...
건배사 못하면 입에 마늘을…'엽기 갑질' 양진호 징역5년 확정 2021-04-15 14:40:39
한 핫소스를 먹게 했다. 또 다른 워크숍에서는 살아 있는 닭을 풀어놓은 뒤 직원들에게 활을 쏘게 하고 장검으로 닭을 내리치라고 지시했다. 직원들이 제대로 하지 못하자 직접 활을 쏴 닭 3마리를 죽이기도 했다. 인정된 혐의만 강요·상습폭행 등 7가지양씨는 특수강간혐의도 받았다. 2013년 경기도의 한 모텔에서 교제...
[속보] '갑질폭행' 양진호 징역 5년 확정 2021-04-15 10:19:30
기소됐다. 또 직원들에게 강제로 핫소스를 먹이거나 머리카락을 염색하게 만들기도 했다. 직원들에게 일본도로 살아있는 닭을 내리치게 하고 화살로 닭을 쏘는 등 동물학대 혐의도 받았다. 이밖에 자신의 처와의 불륜관계를 의심해 대학교수를 감금·폭행한 혐의도 받았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몰래 들여다볼 수 있는...
집콕 스트레스 '매운맛 음식'으로 날린다 2021-03-01 17:08:43
G마켓이 지난해 자사 소스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핫소스는 전년 대비 25%, 후추는 26%, 고추냉이는 5%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기업 대상의 고추장 제품도 매운맛 강도를 높인 제품이 지난해 더 많이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청정원 고추장은 매운 정도에 따라 △불타는 매운 △매운 △찰고추장 △덜 매운 등 네...
"집콕 스트레스 날린다"…다양해지는 매운맛 제품 2021-03-01 08:00:13
일본에서도 불닭볶음면 매출 기반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매운맛을 내는 소스류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지난해 소스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 대비 핫소스는 25%, 후추는 26%, 고추냉이는 5%가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tsl@yna.co.kr...
K푸드 신드롬…해외 전용제품도 뚝딱 [이슈플러스] 2021-01-20 17:58:52
핫소스 뿌려 먹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미국 아마존 칠리파우더 부문 300여개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앵커> 재밌네요. 한국에도 나와주면 어떨까 싶은데, 또 현지화에 성공한 제품들이 있습니까?<기자> K-푸드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만두 또한 단숨에 미국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