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금호고속, 中·베트남 진출…글로벌 운송기업 '우뚝' 2013-03-03 10:12:16
불만을 찾아내는 활동이다.또 1주일에 한 번씩 ‘고객행복다짐회의’를 열고,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에 올라온 제안이나 불만 글엔 24시간 이내에 답한다. 운송업계 최초로 ‘여객운송서비스 맵’을 제작해 일관성 있는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안전교육도 철저히...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금융그룹, 14개국 진출한 국내 대표 금융지주사 2013-03-03 10:11:53
중 국내 1위, 글로벌 51위에 올랐다. ‘글로벌 500대 금융 브랜드’는 더 뱅커와 영국의 브랜드평가 전문기업인 브랜드파이낸스가 세계 1000여개 금융사를 대상으로 공동 선정한다. 해당 금융사의 전년도 재무실적을 기준으로 미래 실적을 추정하며 고객 서비스와 시가총액 및 고객 충성도, 대외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판매 1위다. 1996년 출시 당시 esse는 20~30대 전문직 종사자들을 목표 고객으로 하는 틈새(niche) 브랜드였다. 시장 점유율도 1% 수준에 머물러 있었다. 그러나 ‘esse가 기존 담배보다는 건강에 덜 해롭다’는 인식이 40대 남성 흡연자를 중심으로 형성되면서 성장의 계기를 맞이했다. kt&g에서는 2001년 브랜드 관리...
[분양 현장 포커스] 경기 원당 '래미안 휴레스트', 평균 36% 할인…3.3㎡당 800만원대 2013-03-03 10:10:59
공동으로 오는 9일 오후 1시 현장에서 분양내용에 대한 설명회를 연다. 참가희망자는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land.hankyung.com/event/130226_raemian/)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02)3277-9816김호영 한경닷컴 기자 enter@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ITURAMI, 보일러 업계 선도…변신 거듭하는 기업 2013-03-03 10:10:43
억원 규모의 장학재단으로 발전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경 베스트공인의 우리동네 리포트] 서울 이태원 한남뉴타운, 한강변 최대 아파트단지 2013-03-03 10:09:57
사업이 완료되면 이 명당자리에 모두 1만3000여가구의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한강변의 최대 아파트단지가 될 전망이다. 남향으로 한강 조망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한남뉴타운의 최대 장점이다. 교통 여건도 더욱 좋아진다. 신분당선과 연계돼 개발되면서 교통의 요충지로 거듭날 가능성이 높다. 기존 지하철 6호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가격·서비스 차별화…국내시장 석권 2013-03-03 10:09:56
서비스로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독보적 1위 자리에 올라섰다. g마켓은 패션 의류 및 잡화, 전자 등 기존에 강점을 갖고 있는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최근엔 식품 및 생필품군을 키우는 데 나섰다. 여행이나 콘텐츠, 생활 서비스 상품 등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기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가든백화점에 에코피아 전문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부라보콘, 43년간 사랑 '국민 아이스크림' 2013-03-03 10:08:15
7년 연속 아이스크림 부문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됐다.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콘으로서 차별화된 맛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대교, 학습자 수준·능력 맞춰 눈높이 교육 2013-03-03 10:07:52
고객가치 혁신으로 독보적 1위를 유지하고 프리미엄 제품 출시, 연령 다양화를 통해 매출을 증대시킨다는 목표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