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근거 있는 아름다움을 위한 화장품 2013-08-19 14:29:48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밀폐 기술을 채택한 제품을 개발하는 등 내용물을 보호하고자 힘쓰고 있다. 아벤느의 똘레랑스 엑스트렘크렘은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밀폐 기술로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보존제 없이 멸균 상태에서 제조된 제품을 무균 상태로 안전하게 보관한다. 사용 전후나 사용할 때 제품이...
[똑소리 나는 캠핑 노하우] 아이스박스는 필수…발포매트 준비하면 잠자리 안락 2013-08-11 14:10:04
편안하게 캠핑할 수 있다. △식재료 담을 밀폐용기 음식 재료는 집에서 미리 다듬어 밀폐용기에 담아오면 편리하다. 현장에서 감자나 무를 깎는 등 식재료를 준비하면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피곤하다. 미리 식재료를 준비하면 볶거나 끓이기만 하면 되므로 편리하게 캠핑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먼저 꺼낼 짐을 맨 위...
중국 유아용품 시장 뛰어든 락앤락 김준일 회장 "우수제품 연합군 '헬로 베베' 브랜드로 매년 2배 성장" 2013-07-21 16:55:43
매년 2배씩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봅니다.” 중국에서 밀폐용기 보온병 등 주방용품을 팔고 있는 락앤락이 ‘헬로 베베(hello, bebe)’라는 브랜드로 중국 유아용품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지난 17~19일 상하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유아용품 박람회인 ‘상하이 어린이·유아·임산부용품 박람회(cbme 2013)’에서...
한 여름 밤의 ‘나이트 케어’ 2013-07-17 16:11:57
것. 밀폐용기에 스킨을 적신 솜을 넣고 꺼내 보습에 활용한다. 김사랑은 그녀만의 특별한 관리법을 공개했는데 녹차 미스트, 자연재료를 사용한 주스 등을 애용한다고 전했다. 이연희 역시 석류 주스와 충분한 수면으로 컨디션을 유지한다고 밝히기도. 오윤아는 자연재료를 사용해 관리하는데 율무 팩을 만들어 사용한다고...
"두부·김밥 전용 용기…주부회원 아이디어 덕이죠" 2013-07-16 17:15:49
포장용기에 그대로 넣어 두자니 비위생적이에요. 두부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용기를 만들어 주세요.” 생활용품 업체 락앤락(회장 김준일)이 최근 주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제품 6종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자체적으로 여성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를 운영 중인데, 주부 회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락앤락, 바캉스용품 기획전 2013-07-10 16:49:34
특별 기획전’을 연다. 바캉스용품과 인기상품, 신제품, 음식물 쓰레기 밀폐용기 등 총 430여가지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 술 먹여 '집단...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윈스테크넷,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日수출 급증 등 2013-07-07 15:14:29
제시한다. ◇서옥경 대표-락앤락 100% 밀폐가 가능한 4면 결착 방식 록 타입(lock type) 밀폐용기와 주방용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욕실용품과 조립식 수납가구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종합 생활용품 전문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1분기 국내 매출 감소에 따른 실적 부진 탓에 주가가 일시적으로 조정 을...
브랜드의 힘‥`락앤락` 중국선 최고 한국기업 2013-07-04 17:34:25
것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일인데요. 밀폐용기 제조업체 락앤락은 `고급화` 전략으로 중국내에서 한국기업으로는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고 있어 해외진출 기업의 본보기기가 되고 있습니다. 지수희 기자입니다. <기자> 스티로폼, 스카치테이프, 포크레인.. 모두 상품명이 일반명사화 된 사례입니다. 제품이...
박 대통령 중국방문‥중기진출 `활력` 2013-06-26 17:51:17
생각합니다" 지난 2002년 중국에 진출한 밀폐용기 제조업체 락앤락은 중국시장 개척에 성공한 기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지난해 락엔락의 중국현지 매출은 2600억원으로 한국 매출을 훌쩍넘어섰습니다. 성공 비결은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이해입니다. <인터뷰>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중국이 차를 많이...
네오플램 '주방 한류' 날개 달았다 2013-06-24 17:20:07
주방용품업계 선두기업으로 밀폐용기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반면 네오플램은 도마와 프라이팬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양사의 주력 제품이 겹치지 않고, 해외시장도 락앤락은 중국과 동남아에서 강한 데 비해 네오플램은 미국과 유럽에서 인지도가 높다. 두 회사는 원료 공동구매와 해외 물류기지 공유, 해외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