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트코인은 매운 고추...적은 투자로도 큰 효과" 2024-03-28 11:11:56
보인다"라고 평가했다. 또한 공격적인 20대 투자자라면 포트폴리오에서 암호화폐 투자 비중을 5~7%까지 늘릴 수 있겠지만 고령 투자자에게는 적합한 투자 전략이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이날 비트코인 가격은 오전 11시(한국시간) 코인 데스크 기준 전일 대비 1.07% 하락한 69,494달러에 거래 중이다. (사진=CNBC)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7 21:00:01
대를 이어 부를 물려받는 상류층과 같이 상표가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이른바 부티 나는 옷차림을 연출하는 '올드머니 룩'과 로고리스(로고가 잘 눈에 띄지 않는) 열풍 등 때문이다. 일례로 '로고플레이' 대표 브랜드인 구찌를 거느린 케어링그룹의 경우 실적 부진이 예고된 상태다. 그러나 이른바 '3대...
코오롱스포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봄철 아우터…엉덩이 가리는 코트, 허리선 재킷 출시 2024-03-27 16:10:31
12대 주요 종주 코스 총거리의 합인 576km의 의미를 담고 있다. 사계절 내내 중·장거리 트래킹에 특화한 기능을 적용했다. 독일 프리미엄 가죽인 테라케어 누벅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무게는 한결 가볍다. 등산화의 측면을 강화해주는 머드 가드(mud guard)에는 이탈리아 로렌찌의 신소재인 이폼(eFoam)을 적용,...
'페라리의 고향' 에밀리아 로마냐 사절단 한국 찾아 2024-03-26 19:28:58
사절단은 경제, 산업, 대학 등 각계를 대표하는 50여 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한은 에밀리아 로마냐의 다양한 면모를 홍보하고, 한국과의 정부간 교류와 교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절단은 3월 26일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저에 기자간담회를 열고 에밀리아 로마냐의 강점을 소개했다. 에밀리아 로마냐는 전통적인...
더마픽스, 이탈리아 기업과 협업…최상의 콜라겐 제품 개발 2024-03-26 16:35:08
콜라겐의 제형을 살린 ‘콜라겐 필업 앤 레이어링 크림’을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이 크림은 더마픽스가 판매하는 크림 제형 화장품 중 콜라겐을 최대 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탈젤라틴의 310Da 저분자 콜라겐은 체내 흡수율이 매우 높다는 특징이 있다. 비오겔의 30만Da 고분자 콜라겐은 피부 겉에 보호막을 씌워 장벽...
美 제조업 상징 '디트로이트' 급격히 쇠락하더니…'반전' 2024-03-26 07:48:17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완성차업계의 생산단지가 몰려 있어 '자동차의 메카'로 불리던 디트로이트시의 신용등급이 10여 년 만에 투자 등급으로 회복됐다. 미국 지방자치단체로는 사상 최대 규모의 파산을 기록했지만, 전기차 전환에 힘입어 지역 경제가 다시...
[단독] 갤럭시링 최종 테스트…배터리는 중국 '에버파워' 2024-03-25 20:09:29
"갤럭시 초도물량으로 추정되는 40만~50만대도 전량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에버파워(헝타이테크)는 중국 중소벤처기업 장외거래 시장에 상장된 2차전지 스타트업으로, 샤오미의 전자밴드에 배터리를 공급한 바 있습니다. [박광진 / 가천대학교 배터리공학과 교수: (스마트링 전용) 이차전지를 제작 할 수 있는...
소주·청하 매출 사상최대…살아난 롯데 주류 2024-03-25 18:25:23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초기 일부 마트와 주점에서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상반기 광주광역시 공장의 청하 생산 설비를 증설했다. 이어 12월에 신제품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엘더베리 농축액과 천연 사과 향을 더한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출시...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별빛청하' 2100만병 판매...매출 1천억 눈앞 2024-03-25 10:33:25
롯데칠성음료는 '별빛청하 스파클링'이 지난해 약 2,100만 병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별빛청하 스파클링는 롯데칠성의 대표 청주 브랜드 '청하'에 화이트와인과 탄산을 더한 제품이다. 저도수 트렌드에 맞춘 알코올 도수 7도 제품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칠성이 지난...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도수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에게 주목받았다. 출시 초기 입소문이 나면서 일부 마트와 주점에서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꾸준한 수요 확대에 대응해 지난해 상반기 생산설비를 확대했고 지난해 12월 신제품 '로제청하 스파클링'도 선보였다. 로제청하 스파클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