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강화해 올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적극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젝시믹스는 골프, 맨즈, 슈즈 등으로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판매 성장세를 이루는데 성공하며, 브랜드 매출 2,214억원을 달성, 6년 연속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CJ올리브영, 올해상반기 일본법인 설립…'글로벌 사업 본격화' 2024-05-10 09:19:43
브랜드 제품의 일본 매출액은 2020∼2023년 4년간 연평균 125% 증가했다.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76% 늘어나는 등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다만 일본시장에서 직접 매장을 낼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올리브영은 2014년과 2018년 각각 미국과 중국에 법인을 세우고 현지 시장에...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가 잇달아 CJ올리브영에 입점했다. ‘K뷰티 성지’로 떠오른 올리브영을 통해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고객층을 넓히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이달...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가 잇달아 CJ올리브영에 입점했다. ‘K뷰티 성지’로 떠오른 올리브영을 통해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등으로 고객층을 넓히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이달 초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이익 1천149억원…당기순이익은 26% 증가(종합) 2024-05-09 15:57:56
사업에서도 K-푸드 중심의 PB(자체 브랜드) 상품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온 등 e커머스 부문 매출은 298억원으로 1.7% 증가했으나, 영업손실은 작년 1분기 200억원에서 올해 1분기 224억원으로 12% 증가했다. 영업손실 증가에는 영국 리테일테크 기업 '오카도'와 손잡고 추진 중인 최첨단 물류센터...
"중국발 가짜 온라인몰 7만개…미·유럽 80만명 개인정보 털려" 2024-05-09 11:52:18
브랜드의 의류를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선전한 가짜 온라인몰은 고도로 조직적으로 장기간 운영됐다. 이들 웹사이트는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등 여러 언어를 지원하면서 쇼핑객을 유인해 민감한 개인 정보를 빼냈다. 첫 사이트는 2015년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이후 가짜 사이트들이 우후죽순으로...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 입점은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던 설화수가 MZ 고객층을 확장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와인나라서 ‘카베르네 쇼비뇽’ 등 최대 51% 할인 2024-05-09 09:24:51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5월 한 달간 ‘이달의 와인’ 5종을 선정하고 ‘드링크온 무드’, ‘원데이 클래스’등 다양한 고객행사를 선보인다. 와인나라 직영점과 온라인 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 달간 선정된 5월 이달의 와인 5종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나라가 이번에 선보이는 5월...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윈윈 전략에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롯데월드몰에 뷰티 브랜드 '취' 향수 팝업 매장 2024-05-09 06:00:10
롯데월드몰에 뷰티 브랜드 '취' 향수 팝업 매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에 뷰티 브랜드 '취'(CHI)가 론칭한 향수 팝업 매장을 연다고 9일 밝혔다. 팝업 매장에서는 취의 첫 향수 '취 오 드 퍼퓸'(50㎖)을 만나볼 수 있다. 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