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로마티카, 코스닥 상장 첫날 장중 '따블' 달성 2025-11-27 09:23:56
스킨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코스닥시장 상장 첫날 장중 공모가 대비 2배 이상 뛴 '따블'을 달성했다. 27일 오전 9시18분 현재 아로마티카는 공모가(8000원) 대비 205.63% 뛴 2만44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초가는 243.75% 오른 2만7500원에 형성됐다.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테라피 기반 클린뷰티 기업이다....
광양경자청 하동사무소, 중국에서 투자유치 활동 전개 2025-11-26 16:18:33
진행됐다. 인쇄·자동차부품·전자기기·스킨케어 등 다양한 업종 기업들이 참여해 하동지구 투자에 관심을 나타냈다. 투자유치단은 상하이·우시·닝보에 위치한 화장품 제조, 포장재, 친환경 에너지 설비 기업 등도 방문한다. 생산시설을 직접 살펴보고, 각 기업의 해외 확장 전략에 맞춰 협력 가능성을 논의할 계획이다....
무신사, 3000원대 핸드크림·립밤 출시…가성비 뷰티 라인업 강화 2025-11-26 10:32:06
립케어 제품인 너리싱 립 에센스는 겨울철 입술 보습용으로 적합하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3900원이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는 각질과 노폐물을 세정해 주는 약산성 바디 클렌저로, 가격은 7900원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지난 9월 초저가 스킨케어 제품을 처음 선보였으며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스킨케어 상품 3종 출시 2025-11-26 08:37:14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스킨케어 상품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모아라이프플러스, 펩진과 GLP-1 계열 바이오시밀러 개발 나선다 2025-11-25 09:06:42
접목되면 차세대 프리미엄 스킨케어 원료 개발부터 기능성 다이어트·대사개선 제품까지 다양한 신규 시장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업체 측은 내다봤다. 모아라이프플러스는 펩진과 공동 사업화 진행의 구체적 개발 일정·시장 타당성·사업 추진 계획을 검토할 워킹그룹을 구성할 계획이다. 공동사업화 추진을 위한 단계적...
"미국이 제1 수출국"…CES 총출동하는 K뷰티 2025-11-24 17:04:43
케어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 뷰티 테크 혁신상 목록에 이름을 올린 아모레퍼시픽도 CES 2026에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올 초 삼성전자와 협업 부스를 꾸려 AI 뷰티 미러를 선보였다. 이번에 매사추세츠공대(MIT)와 공동 개발한 개인 맞춤형 피부 분석 시스템 ‘스킨 사이트’를 선보일 전망이다. 코스맥스도...
유안타證 "코스맥스, 3분기 부진에 목표가↓…성장 모멘텀 유효" 2025-11-24 08:41:40
주문이 반등하기 시작했고, 과거 색조 중심에서 스킨케어와 헤어까지 카테고리가 확장되며 글로벌 인디 브랜드 유입도 가속하고 있다"며 "해외 법인은 아직 가동률이 30∼40%로 낮지만, 미국은 3분기부터 신규 고객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했고 중국은 가동률이 50∼60%만 돼도 수익성이 빠르게 개선될 것"이라고 코스맥스 ...
에이피알·아모레퍼시픽·농심…불안한 증시에 소비재株 뜬다 2025-11-21 17:39:47
기초 스킨케어 같은 제품은 경기 상황과 관계없이 수요가 꾸준하기 때문이다. 실적 개선에 경기 방어 매력까지 높아 수급이 몰렸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증시가 주춤하자 리스크 회피 심리가 커지고 있다”며 “시장 방어주로 꼽히는 KT&G가 이날 3% 가까이 강세를 보인 점도 같은 맥락”이라고 말했다. KT&G는...
K-뷰티 브랜드 믹순, 앰버서더 엔하이픈과 함께 ‘히알레배’ 라인 출시 기념 론칭 행사 성료 2025-11-21 14:55:21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이 지난 9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신제품 ‘히알레배’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성료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믹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엔하이픈(ENHYPEN)이 직접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한·중·일 주요 매체가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단순한...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자연의 가장 깨끗한 원료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K-뷰티 선보이는 ‘클리너스트’ 2025-11-20 22:29:39
제품에 흥미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동시에 스킨케어링이라는 행위에 지루함과 따분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은 하루에 최소 5분 이상 그리고 70살을 산다고 하면 2,100시간 이상을 스킨케어를 위해 시간을 사용합니다. 스킨케어에 이만큼의 시간을 써야 한다면 그 순간을 지루한 순간으로 만드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