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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슈퍼 인사동점’ 운영 시작…관광공사·SNS인재개발원 참여 2025-09-26 11:20:45
17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생활용품과 잡화, 문구류, 식음료 등 다채로운 상품이 진열돼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부산 커피와 바다 소금 카라멜 시음 행사 등이 방문객 참여를 이끌고 있으며, 부산관광공사는 앞으로도 계절별 기획전과 협업 프로그램을 마련해 매장을 단순한 판매 공간을 ...
美·中 불확실성 커지자…LVMH, 한국에 대규모 베팅 2025-09-25 09:27:43
꼽힌다. 한국은행은 최근 물가 동향 보고서에서 의류·잡화 등 고가 소비가 일부 품목의 물가 상승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글로벌 투자은행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소비자가 지출한 해외 명품 금액은 약 21조 원(168억 달러)으로, 전년 대비 약 20% 안팎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인구가 약 5100만...
"연휴 백화점 쇼핑하러 오세요"…신상품 최대 50% 할인 2025-09-24 09:47:42
한다.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한다. 할인율은 패션·스포츠 브랜드는 최대 10∼30%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20∼40%까지다. 띠어리와 메종키츠네, 준지 등 브랜드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QR코드를 활용한 '룰렛'(원판 돌리기)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황금연휴 정조준"…백화점3사, 26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2025-09-24 06:00:07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패션·스포츠 브랜드는 최대 10∼30%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20∼40%까지다. 띠어리와 메종키츠네, 준지 등 브랜드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QR코드를 활용한 '룰렛'(원판 돌리기) 프로모션을 통해...
"2주 만에 거래액 10억원 돌파"···29CM, 가방·슈즈 중점 콘텐츠 '29 에센셜 픽스' 인기 2025-09-23 09:43:15
잡화를 매월 새로운 주제로 선보인다. 29CM에 따르면 해당 콘텐츠는 올해 8월 말까지 총 12회차가 제작됐으며 콘텐츠 공개 후 2주간 참여 브랜드 제품의 전체 거래액은 평균 1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상세 이미지와 짧은 영상 등으로 일반 브랜드 룩북에서 확인하기 어려웠던 제품 소재와 디테일을 담아낸 전략이...
[포토] 홈플러스, 5900원 초저가 모자 '데일리 깊은 볼캡' 출시 2025-09-23 09:18:34
홈플러스가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줄이고 실속 소비에 걸맞은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연말까지 초가성비 의류, 잡화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5900원 초가성비 신상품 ‘데일리 깊은 볼캡’ 모자를 선보이고 있다. / 홈플러스 제공
"9천990원 운동화 대박"…홈플러스, 가성비 의류잡화 확대 2025-09-23 08:34:20
"9천990원 운동화 대박"…홈플러스, 가성비 의류잡화 확대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홈플러스는 고물가 속 고객의 가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말까지 초가성비 의류·잡화 라인업을 연말까지 지난해 대비 33%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4일 9천900원에 출시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가 2주...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주목을 받았는데, 특히 데님, 셔츠, 잡화류 등 여러 카테고리에서 호응을 얻었다. 론론은 리본 디자인의 시그니처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유희는 독창적인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페넥은 경쟁력 있는 디자인과 가격 측면에서 다양한 수요를 확인했고, 크랭크는 고유한 디자인...
백화점 3사 소비자 만족도 따져보니…현대百 1위 차지 2025-09-19 13:26:19
롯데백화점은 ‘매장 접근성’, 현대백화점은 ‘직원 응대’를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았다. 백화점 방문 시 가장 지출금액이 높은 품목은 ‘가전·가구’로 평균 131만6000원이었다. 이어서 ‘명품 브랜드 의류·잡화’(118만1000원) ‘명품 브랜드 이외 의류·잡화’(44만6000원), ‘식품관 상품’(17만4000원) 등의...
"백화점 고객 4명 중 1명 불편 겪어…주차가 가장 문제" 2025-09-19 06:00:10
소비자가 상대적으로 많았다. 백화점 방문 시 가장 지출 금액이 높은 품목은 '가전·가구'로 평균 131만6천원이었다. 이어 '명품 브랜드 의류·잡화'(118만1천원), '명품 브랜드 이외 의류·잡화'(44만6천원), '식품관 상품'(17만4천원) 등의 순이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