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 주 쇼핑대목 '블랙프라이데이'…유통업계 막바지 할인 경쟁 2023-11-20 10:04:34
'블랙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과일, 채소, 정육, 반찬, 밀키트 등 장바구니 단골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전, 주방·리빙, 럭셔리 뷰티까지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이 총집합했다. 컬리스 유린기,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바오먼트 우드 도마, 버미큘라 무쇠 주물냄비 등은 '24시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편의점에서 새우구이도 판다…CU, 1인가구 장보기 수요 공략 2023-11-15 10:20:32
고려해 정육과 수산물 등 신선식품을 확대해가고 있다. CU에 따르면 올해 식재료 매출은 지난해보다 25.4% 증가했고, 판매되는 식재료 상품 품목도 30% 이상 늘었다. 대용량 쌀은 올해 6천여개 팔렸고 수산물은 3만여개, 정육은 21만여개가 각각 판매됐다. 연령대별로는 1∼2인 가구 비중이 높은 2030 세대의 구매가...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종합) 2023-11-15 09:20:02
이 밖에 과일과 정육, 제철을 맞은 대방어회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1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갑자기 닥친 추위에 고객들을 실내로 끌어들일 수 있는 다양한 팝업 매장과 점포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더현대서울은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을 연다. 포토존이 마련된...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 2023-11-15 06:00:04
이 밖에 과일과 정육, 제철을 맞은 대방어회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1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갑자기 닥친 추위에 고객들을 실내로 끌어들일 수 있는 다양한 팝업 매장과 점포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더현대서울은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을 연다. 포토존이 마련된...
CJ피드앤케어, 인도네시아에 정육매장 '미트 마스터' 열어 2023-10-25 09:16:30
CJ피드앤케어, 인도네시아에 정육매장 '미트 마스터' 열어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의 사료·축산 독립법인인 CJ피드앤케어는 인도네시아 브카시 지역 쇼핑단지에 정육매장인 '미트 마스터'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미트 마스터에서는 다양한 부위의 닭고기를 냉장과 냉동 상태로...
"버섯고기로 만든 치킨 맛은?"…위미트, 프리A 투자유치 [Geeks' Briefing] 2023-10-13 15:53:54
방식을 거치지 않아도 정육 고기처럼 활용 가능한 원료육을 개발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2021년 출시한 위미트 프라이드(버섯고기로 만든 치킨 대체 식품)를 시작으로 꿔바로우, 버섯통살 치킨덮밥 등을 출시하며 버섯고기라는 새로운 고기 장르를 만들며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롯데, 국내 스타트업 일본 진출...
안마의자에 골드바까지…편의점서도 추석 선물세트 판매 호황(종합) 2023-09-24 12:32:17
43.5%, 주류 42%, 청과물 41.6%, 조미·통조림 29.6%, 정육 27.4%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편의점에서 많이 찾은 선물세트는 주로 저가형이었다. 전체 매출에서 10만원 이하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78.5%에 달한다. 이는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젊은 층이 편의점 주 고객이라는 점과도 무관치 않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1년 전 '오늘회'를 떠올리며…부채를 무시한 스타트업의 최후 [긱스] 2023-09-24 10:35:21
정육각’ 같은 물류 비즈니스 모델에 흥미를 느끼고 있던 필자는 충격을 받았다.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로 시장에서 탄탄하게 자리를 잡아가던 서비스가 하루아침에 중단된 이유는 매출액 감소 같은 문제가 아니었다. 자금난, 그것도 수백억원의 투자를 유치하고 한 해 100억원 이상의 매출액이 발생하는 회사에서 협력업체...
골드바까지 판다…편의점서도 추석 선물세트 판매 호황 2023-09-24 06:20:14
43.5%, 주류 42%, 청과물 41.6%, 조미·통조림 29.6%, 정육 27.4%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편의점에서 많이 찾은 선물세트는 주로 저가형이었다. 전체 매출에서 10만원 이하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78.5%에 달한다. 이는 편의점 주 고객이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젊은 층이라는 점과도 무관치 않다는 게 업계 분석이...
안마의자에 골드바까지…편의점서도 추석 선물세트 판매 호황 2023-09-24 06:15:01
43.5%, 주류 42%, 청과물 41.6%, 조미·통조림 29.6%, 정육 27.4%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편의점에서 많이 찾은 선물세트는 주로 저가형이었다. 전체 매출에서 10만원 이하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78.5%에 달한다. 이는 편의점 주 고객이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젊은 층이라는 점과도 무관치 않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