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프랑스 포도밭서 만나다…와인과 예술의 마리아주 2025-08-21 16:19:56
작품을 제작했다. 대부분 작품이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유일한 에디션인 이유다. 와이너리에서는 영구 설치 작품 외에도 3~4개월마다 새로운 전시가 열린다. 작가 선정에는 매킬런이 직접 참여한다.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 수상 건축가들이 지은 네 개의 파빌리온이 갤러리가 된다. 지난 6월부터 하종...
우리카드, AI로 만든 카드의정석2 캐릭터 '블루맨'…깜짝 놀라는 표정으로 강렬한 혜택 상징 2025-08-21 15:50:44
모던하고 감각적인 ‘퍼플’ 등 두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됐다. 또 놀란 눈, 입을 크게 벌린 인물 표정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표현한 블루·퍼플맨 디자인 등 총 4종 중에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다양한 방면으로 AI·디지털 사업을 진행 중이다. 올해 6월 조직개편을 통해 AI추진팀을 신설했다....
"BTS '겸손하게 커달라'고"…'빅히트 신인' 코르티스, 단순 금수저 아니다 [종합] 2025-08-18 15:49:56
다짐했다. 그룹명은 '선 밖에 색칠하다'라는 뜻의 영문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스(COLOR OUTSIDE THE LINES)'에서 여섯 글자를 불규칙하게 가져와 만들었다. '세상이 정한 기준과 규칙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고한다'라는 의미가 담겼다. 코르티스는 음악·안무·영상 등을 직접 만드는 '영...
"1020세대 코덕 모여라"…무신사, 하반기 '뷰티 페스타' 개최 2025-08-18 10:30:40
단독 제품을 선보이고 퍼스널 컬러 진단과 괄사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Z세대를 겨냥한 포토존, 뷰티 ID 카드 꾸미기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팝업) 내 5개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참여 브랜드의 랜덤 제품으로 구성된 ‘넥스트 뷰티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편의점업계, 5천원 건기식·3천원 뷰티제품 경쟁 가속화 2025-08-18 08:57:07
컬러 리들샷' 미니 사이즈 3종을 7천원대에 내놓았다. 롯데그룹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3천∼4천원대 기초화장품 종류를 확대한 데 이어 매장에 테스터존을 늘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50여개 점포에 화장품 테스터존을 시범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으로 늘리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은...
SKT, 광복 80주년 맞아 독립운동가 AI로 복원 2025-08-14 10:26:13
흑백사진의 손상과 왜곡을 제거하고, 자연스럽게 컬러를 입혀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AI 딥러닝 기반의 ‘음원분리 및 생성(Soundistill)’ 기술을 활용해 아날로그 매체의 노이즈와 에코 현상을 제거하고 독립운동가들의 육성을 되살렸다. 육성 자료가 없는 김규식·이시영 선생의 경우, 직계 손자의 음성을 활용하고...
알피쿨, 캠핑냉장고 신제품 'Xultra 시리즈' 4종 출시 2025-08-13 11:00:03
색상 트렌드에 맞추어 샌드베이지와 올리브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용량은 38L와 55L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돼, 캠핑·차박·아웃도어 활동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됐다. 출시에 맞춰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된다. 알림받기 쿠폰과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통해 사전 알림 신청 시 최대 28% 가격할인이 제공되며, 라이...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늦캉스' 준비 중이라면… 스포츠·아트·미식 호캉스 어때요 2025-08-12 14:19:32
론진의 브랜드 컬러 시그니처 네이비, 화이트로 청량한 감성을 더했다. 이번 협업은 9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시그니엘 서울, 캐비아 7코스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는 캐비아를 주재료로 한 특선 코스 ‘에센스 오브 캐비아’를 선보인다. 코스는 브란지니(지중해산 농어), 가리비 관자,...
전역하고 첫 광고…이도현, 엔카닷컴 새 얼굴 됐다 2025-08-12 09:51:15
수 있는 플랫폼 메시지를 강렬한 레드 컬러와 역동적인 타이포그래피 연출을 통해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딜러 경쟁 입찰로 내 차, 최고가 직진’, ‘내 차 팔기의 끝’이라는 카피와 함께 배우 이도현의 신뢰감 넘치는 표정과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지며,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화장품 매장서 캡슐을 뽑는다고?…성수에 플래그십 오픈한 라카 2025-08-09 21:05:51
50컬러 △‘미니틴트’ 90컬러를 비롯한 399종의 립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138종은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고객 체험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1층에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틴트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믹솔로지 바’가 운영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2층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