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PEF 에이팩스 "한국 디지털 혁신 압도적…투자기회 기대" 2025-12-01 15:29:06
온라인 플랫폼 트레드미와 스페인 부동산 플랫폼 이데알리스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토미힐피거 등에 투자했다. 소수지분 투자로 참여해 사업 확장을 지원하는 그로스캐피탈 투자 사례로는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를 개발한 킹 등이 있다. 에이팩스 투자의 핵심은 섹터 전문성이다. △테크 △인터넷·소비재 △B2B 전문...
무신사, 씨티·한투·KB·JP모간 IPO 주관사단 선정 2025-12-01 15:07:43
12월 01일 15:07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기업공개(IPO)를 위한 주관사로 씨티증권과 한국투자증권, KB증권, JP모간 등을 선정했다. 1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일부 증권사에 주관사 선정 결과를 통보했다. 씨티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JP모간이 주관사단에 포...
임세령, C사 신상 코트 입고 아들 임관식 직관…선글라스도 품절 2025-12-01 13:18:30
라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현재 40만~60만원대 가격으로 형성돼 있으며, 주요 플랫폼에서는 이미 품절 상태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임 부회장이 들고 있던 가방은 미국 브랜드 '더 로우(The Row)'의 대표 라인 '아그네스(Agnes)' 토트백으로, 약 640만~740만원대 가격으로 알려져 있다. 더 로우는 메리 케...
버슨, 아태지역 총괄 대표에 정현순 선임 2025-12-01 11:16:22
커뮤니케이션의 전 과정에 AI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메시지의 공감도와 신뢰도를 정량적으로 평가하고, 인지형 인공지능(Cognitive AI) 기술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주요 플랫폼 이용자 데이터까지 분석해 클라이언트가 명확한 통찰력과 방향성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가 성공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외국인이 가장 많이 역직구한 품목은 K패션, 아티스트는 '스트레이키즈' 2025-12-01 10:42:31
‘K패션’, 가장 많이 검색한 아티스트는 ‘스트레이 키즈’인 것으로 나타났다. 1일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딜리버드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집계된 최다 판매 품목은 K패션(의류·신발·가방, 36%), K팝(굿즈· 앨범, 24%), 키덜트(게임·장난감, 11%) 순이다. 최다 검색 아티스트 키워드는 Stray Kids(스트레이...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가진 친구들은 플랫폼을 만들었어요. 쿠팡, 배달의민족, 당근마켓 창업자가 모두 1970년대생입니다. 이어 1980년대생이 30대 초중반이 되는 2020년이 왔습니다. 이 시기의 큰 변화는 한류입니다. 한류에 편승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생각해본 결과 이 친구들이 떠올린 것은 당연히 소비재죠.” 소비재...
W컨셉, 멤버십 제도 개편…"내년부터 등급 간소화" 2025-12-01 08:16:45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고 내년 1월 1일부터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 W컨셉은 멤버십 제도 개편을 통해 등급을 간소화했고 승급 체계를 정비해 핵심 고객에게 혜택이 집중되도록 했다. 멤버십 체계를 기존 6개(VVIP·VIP·PRIME·BEST·FRIEND·W PEOPLE)에서 4개(W SIGNATURE·W VIP·W BEST·W...
랄프로렌, 명품 불황 뚫고 ‘나 홀로 급등’ 2025-12-01 06:01:24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입지를 구축했다”며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더 많은 명품 구매를 하는 중국의 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베이징, 상하이, 청두 등 6개 주요 도시에만 집중하고 있다. 시장도 랄프로렌 목표주가를 잇달아 높였다. UBS는 지난10월...
K패션 '3년 침체' 탈출 신호…내수·수출 동시 회복 2025-11-30 18:15:39
41.2% 증가했다. ◇“신흥 브랜드 해외 성장 주목”패션 전문 플랫폼과 인디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 속도가 빨라지면서 K패션이 K뷰티와 같은 수출 성장 스토리를 재현할 것이라는 기대도 커지고 있다. 기업가치 10조원을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올해 1~3분기 누적 패션 수출액은 133억원...
"K패션, 이제 자체 경쟁력으로 승부…미스토홀딩스·F&F 유망" 2025-11-30 18:09:42
“K패션은 한류 열풍을 넘어 자체 경쟁력으로 지속 성장할 단계에 들어섰다.” 30일 리서치 및 투자정보 플랫폼 에픽AI에 따르면 이혜인 삼성증권 연구원은 최근 ‘K패션의 새로운 해외 성장 스토리’ 보고서에서 “K패션은 더 이상 한류의 후광에 기대는 ‘주변 소비’가 아니다”고 강조했다. 실제 소비 지표에서도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