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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출산의 그늘..."분유보다 더 팔린다" 2021-05-23 15:03:42
데 착안한 것이다. 셀렉스 매출은 2019년 250억원에서 2020년 500억원으로 갑절로 뛰었고, 이달 초에는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매출 목표는 700억원 이상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3월에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성인의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제품 ``골든밀크`를 내놓으며 성인용 시장을 키우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작아지는 분유 시장…커지는 성인용 단백질 시장 2021-05-23 14:30:00
뛰었고, 이달 초에는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매출 목표는 700억원 이상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3월에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성인의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제품 ''골든밀크'를 내놓으며 성인용 시장을 키우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2월 선보인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KB손보, 업계 최초 新의료기술 모두 보장하는 암보험 내놨다 2021-05-20 15:26:41
금융소비자의 반응은 뜨겁다. 월평균 2억원 수준이던 암보험 신규 매출은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보장 출시 직후인 지난해 6월과 7월 두 달간 월평균 16억원으로 8배 증가했다. 출시 후 지난달까지 33만6000명의 금융소비자가 KB손해보험의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보장을 선택하는 등 신의료기술 보장이 암보험 시장에서...
[단독] "슬릭캔 주류·음료수 못 마신다"...성수기 음료업계 `발동동` 2021-05-14 14:17:25
월평균 약 20%의 성장률을 기록했던 만큼 고객 이탈이 우려된다. 홈술족이 애용하는 편의점 점주들도 울상이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효과에 힘 입어 슬릭캔 맞춤으로 음료 매대를 재정비했지만, 또 다시 스터비캔을 놓기 좋게 진열을 고쳐야 한다. 수도권의 한 편의점 점주는 "슬릭캔에 맞게 조절한 음료 간격과 높이를...
"하반기 특화 경마 경기 열겠다" 2021-05-13 17:51:14
제주 경마장에서 무고객 경마를 시행해왔다. 그러나 매출은 정상적인 경마 시행 대비 4%에 그치고 있어 비용 지출이 더 큰 상황이다. 여기에 2018년 약 30%였던 경주마 경매 낙찰률은 올해 22.98%까지 내려갔다.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에 따르면 코로나19 유행 전인 2019년 월평균 100건에 달하던 거래는 올 3월 20여 건으로...
고가 항암제, 암보험 시장 판도 바꿨다 2021-05-13 15:50:02
작년 5월에 특약 출시 한 달 만에 KB손해보험의 월평균 암보험 신규 매출은 2억원 수준에서 16억원으로 급증했다. 출시 후 지난달까지 누적으로 34만여명이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특약을 선택했다. 이런 폭발적 반응으로 KB손해보험은 손해보험 암보험 시장 점유율을 3배 수준으로 확대하며 삼성화재[000810]를 밀어내고...
SKT·KT·LGU+ 1분기 훨훨 날았다…통신3사 합산 영업익 1조 넘어 [종합] 2021-05-12 15:34:59
LG유플러스는 58만명으로 추정되는 5G 순증 가입자가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김회재·이지은 대신증권 연구원은 "LG유플러스의 무선사업 점유율은 사업 시작 후 처음으로 지난해 10월 24% 돌파한 이후 지속 유지하고 있다"며 "5G는 올해 들어 월평균 순증 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LG유플러스 1분기 무선사업...
서울식물원 '녹색 매력'에 흠뻑…1000만명이 찾았다 2021-05-12 15:03:59
750만 명 이상이 다녀갔다. 하루평균 1만2500명, 월평균 30만 명이 서울식물원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서울식물원의 방문자 1000만 명 달성은 예상 밖의 흥행이었다. 식물원이 문을 연 이후 줄곧 근무해온 정수민 서울식물원 전시교육과 주무관은 “정식 개방 1년도 안돼 코로나19가 확산해 행사와 전시가 취소됐고 상당 기...
중국, GDP 성장률과 증시가 따로 노는 이유[더 머니이스트-Dr.J’s China Insight] 2021-05-12 05:53:53
1년간 월평균 발매규모인 2600억위안에도 크게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눈치 빠른 중국기관들은 당국의 창구지도가 나오자 그간 수익을 많이 냈던 대형블루칩과 기술주, 중국 말로는 “빠오투완(抱?)”, 소위 “기관선호주”를 중심으로 서로 경쟁적으로 차익실현 매도에 나섰습니다. 기관들 사이에서 서로 손실을 줄이려는...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브랜드 `신도세기`, 고기집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2021-05-11 16:03:09
선릉역점, 판교역점 등 전 지점에서 월평균 2억 원, 최고 3억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고기 체인점이나 삼겹살집 창업을 원하는 이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본사 차원에서 코로나 고통분담을 위한 로열티/교육비 반값 지원 혜택을 지원하고 나서면서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