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로 120만 뷰 터졌다"…마케팅 잡 프로젝트 3기, 콘텐츠 제작 역량 48% 폭발 성장 2025-12-24 18:09:38
멘토로 참여한 이수빈 글램스톤 대표는 브랜드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청년들의 AI·데이터 실무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 죽이야기는 청년팀과 함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관점에서 브랜드를 재해석하고 자체 채널을 활용한 AI 기반 콘텐츠 실험을 추진했으며, 특정 콘텐츠는 조회수 120만 회, 공유 2만5000회, 공감...
[가톨릭관동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미생물의 생존력과 활동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지티지바이오’ 2025-12-20 14:23:52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글램팜 ㈜언일전자 브랜드에서 개발 중인 신제품에 지티지바이오 원료 공급 계약(초도물량 약 3.2억원)을 체결 완료하였으며, 2025년 8월부터 납품이 됩니다.” 지티지바이오는 엔젤투자를 2억원 받았다. 김 대표는 “엔젤투자로 자회사 주식회사 지티지코스메틱(지티지바이오 51%, 투자자...
글램팜, 볼륨 특화 신제품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 출시 2025-12-12 11:33:33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뿌리 볼륨, C컬, S컬 등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구현하기 위한 최적화 설계를 적용한 확장 라인으로, 전문 디자이너들에게 호평 받은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의 기반으로 개발됐다. 앞서 출시된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은...
글램팜, 브랜드스타즈 '한국대표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2025-12-02 16:54:18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한·중·아시아 100여 개 주요 매체에 공동 발표하는 제8회 ‘2025 한국대표 명품브랜드’에서 4년 연속 K뷰티(헤어스타일러) 부문 명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램팜은 연간 약 80만 대의 이미용...
민희진 "방시혁 '꼭 하이브 와 달라' 집요하게 구애하더니" 2025-11-27 19:33:02
접촉했다고 밝혔다. 민 전 대표는 "과거 글램 프로젝트 실패 이후 걸그룹을 다시 제대로 만들고 싶다는 말을 여러 차례 했고, 그래서 제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당시 카카오엔터로부터도 제안받은 상황이었으나, 방 의장의 적극적인 설득이 최종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고도 했다. 민 전 대표는 "식사 중...
셀렉토커피, MZ세대 감각 더한 ‘취향 경험 마케팅’ 본격 시동… 마케팅 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7:01:55
브랜드를 컨설팅해온 이수빈 글램스톤 대표가 기획과 멘토링을 맡아, 청년들이 AI·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무 역량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청년팀의 감각적 관점에서 셀렉토커피의 브랜드 메시지를 새롭게 재해석해 SNS 반응도와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할 예정이다. 2026년 커피...
바나타이거커피, MZ세대와 함께하는 ‘스윗 에너지 브랜딩’… 마케팅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6:38:27
브랜드를 컨설팅해온 이수빈 글램스톤 대표가 멘토링을 맡아, 청년들이 AI·데이터 기반 마케팅 역량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 F&B 시장에서는 위로·가성비·경험 소비가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 캐릭터 기반 경험, 디저트 중심의...
네스티아, 가평 '메종드글램' 오픈 2025-11-21 16:29:16
21일 밝혔다. 메종드글램은 자연 입지와 대형 수영장, 프라이버시형 객실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구조를 갖췄다. 70m 길이의 인피니티 풀을 중심으로 총 14동의 객실을 운영한다. 이 중 2층 독립형 글램핑 객실 10동(테라스 스위트)은 프라이버시와 전망을 극대화했으며, 잔디와 수평선을 바로 접하는 1층형 객실 4동(잔디...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대표 뷰티 브랜드인 헤라는 ‘올 댓 글램’을 콘셉트로 잡은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다.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됨을 연출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느낌의 ‘미디엄 브라운 톤’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탈리안 소가죽의...
죽이야기, MZ세대와 함께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12 14:20:51
이수빈 글램스톤 대표가 기획과 멘토로 참여하며, 청년들이 AI·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무 역량을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청년팀이 각자의 시선으로 브랜드 철학을 콘텐츠에 반영하며 브랜드 호감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실전형 마케팅 캠페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밀착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