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체험하는 라이프 같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오늘의집에 모여들고, 또 그 안에서 원하는 제품을 발견해 구매하기도 하고요. '오프라인 공간에서의 접점이 생기지 않을까'라는 상상도 해요. 일본 도쿄 긴자에있는 무인양품 호텔처럼 온라인·오프라인의 통합 쇼룸 같은 것도 가능하고요. 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롯데免, '코테리 뉴욕'서 K-패션 홍보...수출 계약도 진행 2024-02-26 10:18:24
역량이 뛰어난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울 계획이다. 지난해 롯데면세점은 서울시와 K패션 브랜드 발굴 및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도쿄 긴자점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마련했다. 또 올해 신성장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전문인력을 증원하는 등 글로벌...
롯데면세점, 뉴욕서 K패션 브랜드 홍보…수출 계약도 지원 2024-02-26 09:06:30
계획이다. 6개국 14개 지점의 롯데면세점 전문 인력을 활용해 해외 바이어를 직접 확보하고, 역량이 뛰어난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도울 계획이다. 이를 통해 우수한 K패션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목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서울시와 K패션 브랜드 발굴...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강화…프리미엄 피규어도 출시 2024-02-02 08:42:37
이벤트도 선보여 고객을 끌어모은다는 계획이다. 긴자 일본 직구몰에서 선보이는 730여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직접 조달한 제품이다. 곤약젤리, 휴족시간 등 다양한 제품을 시중 일본 직구사이트 대비 3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평균 5일 이내에 무료 배송되며, 최소 주...
달리의 초현실 걸작, 현실이 되다…도쿄 아자부다이힐스 2024-01-11 19:11:20
가야 하는 이유오모테산도힐스, 긴자 식스, 롯폰기힐스…. 지난 수십 년간 도쿄를 세계 ‘도시재생의 롤모델’로 만든 화제의 장소들이다. 예술과 미식, 럭셔리 등 문화·상업시설이 어떻게 버려진 지역을 되살릴 수 있는지를 증명한 사례다. 이런 실험을 주도하고 성공시킨 회사는 모리빌딩컴퍼니. 아자부다이힐스는...
롯데면세점, 대만 관광객 잡기 위해 이지카드와 손잡아 2023-10-24 08:51:47
점을 고려해 이지카드와 손을 잡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8월 기준 한국을 방문한 대만 관광객 규모는 일본, 중국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롯데면세점에서도 대만 관광객 수는 9월 기준 외국인 구매 고객 중 중국, 일본에 이은 3위였다. 롯데면세점은 개별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글로벌 금융사 HSBC,...
'세제 섞인 물' 손님에 준 日 고급 음식점…"민폐" 발언까지 2023-09-19 16:44:45
점 '텐이치'에서 한국인 손님에게 표백용 세제가 들어간 물을 준 사실이 드러났다. 19일 교도통신 등 일본 현지 매체는 지난달 31일 도쿄 긴자 미쓰코시 백화점에 있는 텐이치를 방문한 한국인 A씨가 세제가 든 물을 먹고 급성 식중독에 걸렸다고 보도했다. 텐이치는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고급 튀김 전문점이다....
롯데면세점, 25개 중소기업 제품 일본 판로 개척 지원 2023-08-25 12:26:28
도쿄긴자점 내 참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일본 온라인 쇼핑 채널인 큐텐, 라쿠텐에서도 해당 브랜드들의 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매를 지원하고, 체험단 및 일본 인플루언서 등을 연계한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해외 진출 시 국내...
롯데면세점-중기부, 25개 중소기업 일본 진출 지원 2023-08-25 09:22:31
입점 중소기업의 일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재단과 공동으로 총 4억7천만원을 투입한다. 사업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은 셀퓨전씨, 라비앙, 커리쉴, 러븀, 시타 등 화장품 브랜드와 골프 브랜드 볼빅, 선글라스 브랜드 리에티 등 25개다. 롯데면세점은 연말까지 이들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돕고 매출 및 브랜드...
호텔롯데, 상반기 영업이익 318억…엔데믹에 흑자 전환(종합) 2023-08-14 18:46:18
도쿄 긴자점과 오사카 간사이공항점의 실적 회복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내다봤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괌공항점 운영 계약을 3년 연장했고, 연말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월드 부문은 상반기 영업이익 51억원을 보여 지난해(-162억원) 대비 흑자로 전환했으며 매출은 1천692억원으로 36.1%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