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폐기물 처리하며 "노동의 가치 보람"…천만배우 '반전 근황' 2025-11-27 09:55:49
불이 나더라. 그다음부터 화보, 광고도 많이 찍었다"고 덧붙였다. 이날 최창균은 이사하는 집을 방문해 능숙하게 폐기물을 수거했다. 길거리에 널브러진 폐기물들을 보며 "이런 게 다 나와 있으면 '동네가 왜 이렇게 지저분해'라고 생각하지 않나. 나 스스로 환경청에 있다는 느낌으로 일한다. 누군가는 해야 할 일...
정당 현수막 무제한 허용해놓고…다시 뒤집는 與 2025-11-18 17:50:05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옥외광고물법) 개정안에 관해 논의했다. 여당이 현수막 규제를 강하게 주장했고, 야당은 추가 논의해 보자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옥외광고물법 8조 8항을 삭제하는 방식으로 법안이 개정될 전망이다. 이 조항은 정당이 게시한 현수막의 내용에 대해 규제하지 않는다는 내용...
[단독] 정당 현수막 규제 3년만에 뒤집는 與 2025-11-18 16:08:40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옥외광고물법) 개정안에 대해 논의했다. 여당이 현수막 규제를 강하게 주장했고, 야당은 추가 논의해보자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옥외광고물법 8조1항8호를 삭제하는 방식으로 법안이 개정될 전망이다. 이 조항은 정당이 게시한 현수막의 내용에 대해 규제하지 않는다는 내용을...
"무용과 학생들 관리 비결?"…20대 여대생들 몰리는 이곳 [현장+] 2025-10-23 20:05:01
있어 관심을 가지고 오고 있다. 제로 편의점이 동네에 생긴 후 꾸준히 방문 중"이라고 말했다. 매장 한편에는 "쿠팡, 컬리랑 마음껏 비교해보라"는 문구도 붙어 있었다. 대학생 최주아(20)씨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일주일에 4번 이상 이곳을 방문한다. 특히 간식을 먹어도 칼로리 신경 안 쓰고 먹을 수 있어서...
32세 요절한 천재의 마지막 소원…'한 번쯤 본 그림' 비밀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0-18 00:25:42
단호했습니다. “나는 가난한 동네 아이들도 내 작품을 집에 가져갈 수 있었으면 한다.” 돈이 목적이었다면, 그는 작품을 조금만 그려서 비싸게 판매할 수도 있었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광고를 맡아 어마어마한 부자도 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링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수없이 많은 광고 의뢰가 쏟아졌습니다. 돈을...
삼성증권, GS25와 '주식불장' 패키지 출시…"누적조회수 1천만" 2025-10-15 11:25:40
삼성증권은 '주식 장인'의 광고 메시지를 소비자가 좀 더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한정판 ‘주식불장’ 패키지를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주식시장의 '장(場)'과 음식의 '장(醬)’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활용해, 한국의 '고추장', 일본의 '와사비', 중국의 '마라장', 미국의...
직방, '내게 온 동네PICK' 출시 2025-09-25 09:16:48
동네PICK(이하 동네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동네픽은 단순히 매물을 나열하고 고객 문의를 기다리는 기존 플랫폼 방식에서 벗어나, 이용자의 관심 지역 및 시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개사가 능동적으로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부동산 시장 최초의 맞춤형 정보 전달 시스템이다. 디지털 광고...
솔직한마케팅, 소상공인 지원 무료 특강·협력 프로그램 진행 2025-09-24 14:39:48
‘동네 유명 가게’로 자리 잡는 비법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강의가 이어졌다. 솔직한마케팅은 단기 성과에 집중하는 기존 광고 대행사와는 달리, 포장이나 과장을 덧붙이지 않고 현실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광고비를 늘리라”는 말 대신 소비자 동선과 매장의 특성을 분석해...
인천시, 섬 여행 '계획 관광' 아닌 '생활 속 이동' 2025-09-11 09:48:27
아이 바다패스’ 정책을 알리기 위한 홍보 광고 ‘바다패스 마실 편’을 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는 지상파·종편·케이블 TV,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지하철, KTX,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송출된다. 이번 광고는 섬 여행을 ‘계획적인 관광’이 아닌 ‘생활 속...
K팝 닮은 KBO, 야구 르네상스 이끈 5가지 키워드 [베이스볼 이코노미①] 2025-08-09 18:19:36
매출이 전년 대비 32% 늘었다. 입장객이 급증하자 광고 매출이 20%, 상품 매출이 80% 늘며 파생 효과를 낳았다. 지난해 입장수익으로 가장 큰돈을 번 구단은 LG 트윈스다. 작년 단일 시즌 홈 최다 관중 신기록을 세운 LG 트윈스의 입장수익은 208억1146만4595원으로 10개 구단 중 유일하게 20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 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