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엔 없다"…이마트서만 팔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5 06:00:03
등을 잇달아 출시했고, 이달엔 1세대 로드샵 뷰티업체 토니모리와 글루타티온, 엑소좀 시카 등 고효능 성분을 내세운 '더마티션'도 선보였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인 '본셉'을 운영 중인데, 이번엔 이마트에서만 살 수 있는 서브브랜드를 선보인 것이다. 이들 브랜드의 공통점은 다이소처럼 모든...
2026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키워드는 ‘SIMPACT(Simple+Impact)’ 2025-12-11 10:36:56
위해 자체 데이터 분석 체계를 고도화하고,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가이드 제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워드별 상세 정보를 담은 ‘2026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피처링 공식 홈페이지 내 유용한 자료 메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파마리서치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 日립스 베스트코스메 어워드 수상 2025-12-05 08:50:39
다운로드 1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소셜 리뷰 플랫폼이다. 이용자 후기와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 랭킹을 선정해 높은 공정성과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연간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는 종합, 부문, 신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시상하며, 일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와 영향력을...
"캐슈넛 껍질로 친환경 연료·비료 생산" 크라우드 누적펀딩액 10억 육박 2025-12-01 18:51:04
디저트를 개발할 뿐아니라, 지역적 특성을 활용한 로드샵과 복합 서비스 쇼핑몰 등의 모델 개발까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날 열린 '2025년 농식품 크라우드펀딩 인베스트 커넥트'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금원이 주관한 행사다. 농식품 크라우드펀딩 활성화를 통해 농식품 벤처·창업 기업의 성장과 발...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건 다름아닌 '1세대 로드샵 화장품' 토니모리다. 국내에선 서브브랜드 본셉을 통해 트렌드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해외에선 '원조 K뷰티' 이미지를 앞세워 진출하는 등 투트랙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전략이 먹혀들면서 토니모리는 올해 8년 만에 매출 2000억원 돌파를 눈앞에 뒀다. 1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올...
"면세점에서 왜 사요"…'파격 할인'에도 발길 돌리는 까닭 2025-11-20 21:00:02
올리브영, 다이소 등으로 대표되는 로드샵 방문이 늘면서 면세점 객단가는 더 감소했다. 면세점들은 관광 쇼핑 부담을 낮추고자 할인과 쿠폰 발급 행사, 환율 보상 혜택 강화 등의 당근책을 마련했다. 환율 상승에 따른 소비 심리 둔화를 각종 할인 혜택을 통해 체감 가격을 낮추는 전략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따뜻한...
신세계, 크리스마스 마켓 '원더랜드'…백화점 안에 트리·포토존·LED 영상쇼 마련 2025-11-19 15:21:21
트리와 장식으로 가득한 ‘트리로드’로 변신한다. 이어 14일부터는 본점 ‘더 헤리티지 4층’에서도 원더랜드 마켓을 열어 서울 도심 속 연말 명소를 완성한다. 올해 ‘신세계 원더랜드’는 반짝이는 조명 아래 향기와 음악이 어우러진 유럽 감성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콘셉트로 한다.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百 본격 크리스마스 모드…마켓 '원더랜드' 열어 2025-11-10 06:00:03
잇는 공간을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으로 가득한 '트리로드'로 탈바꿈했다. 내달 30일까지 열리는 트리로드에는 더빌리지샵, 루시아이, 제이닷트리, 포커시스 등 13개 소품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달에는 '미니토이 가챠샵', 다음 달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각각 열리고, 하...
K-뷰티, 中-美 다음 행선지는…"소비 트렌드·채널 확장에 유리" 2025-11-04 16:05:50
비중이 올라오는 로드샵을 보시면 무신사 스탠다드 같은 점포의 외국인 매출 비중이 거의 60%까지 올라왔거든요. 그래서 아무래도 화장품 쪽에서도 올리브영이나 다이소 같은 로드숍 위주로 소비가 흐를 것이다, 이렇게 보고 있고 그렇게 봤을 때에는 거기에 입점해 있는 대형 브랜드보다는 인디 브랜드나 스몰 브랜드...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유통주 긍정적"...백화점 '맑음', 면세점 '흐림' [리포트 비하인드] 2025-10-21 13:44:51
- 면세점은 과거의 영광을 회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로드샵과 체험 중심의 쇼핑이 대세로 자리잡음. - 4분기에는 소비 여력 확대로 인해 유통주에 긍정적인 영향이 예상되며, 담뱃값 인상 논의도 주목할 만함. ●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유통주 긍정적"...백화점 '맑음', 면세점 '흐림'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