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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SNS> ①SNS에 잠긴 한국 10대…유튜브·인스타만 하루 2시간30분 2025-12-21 06:07:01
수치에서도 비슷하게 확인된다. 실시간 앱·결제 데이터 분석 기업 와이즈앱·리테일이 올해 11월 10대 이하 주요 SNS별 체류 시간을 분석한 결과 유튜브 이용 시간이 1인당 평균 2천383분(하루 평균 1시간19분)으로 가장 길었다. 이어 인스타그램 1천670분(하루 평균 56분), 틱톡 1천271분(하루 평균 42분), X 661분(하루 ...
스몰캡도 AI가 주도, B2C 활용기업·우주산업 주목[베스트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2025-12-17 11:04:26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 아마존과 월마트는 AI 리테일과 맞춤형 추천 알고리즘으로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실시간 예측하고 있다. 의료 영역에서는 템퍼스AI가 AI 기반 암 진단 등 정밀의료 상용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처럼 AI 응용 기업은 도입기를 지나 이미 대중화 단계로 진입하고 있다. 레딧, 독시미티, 템퍼스AI 등...
위브랩,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금상 수상 2025-12-12 10:20:53
수 있도록 AI 기반 PI 솔루션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브랩은 디지털 광고 운영에 특화된 AI 기반 통합 광고 솔루션 기업이다. 캠페인 세팅, 데이터 연동, 리포팅을 자동화하는 위버 솔루션을 중심으로 이커머스, 콘텐츠,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마케팅 자동화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매드업, MAFA 'Game Changer' 수상…AI 기반 마케팅 혁신성 인정받아 2025-12-12 10:10:30
높인 솔루션을 개발한 점을 인정받아 게임 체인저 세부 부문 중 애드테크 분야에서 수상했다. 해당 솔루션은 메타가 파트너사의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해 투자하는 프로그램인 SPI(Strategic Partnership Investment) LITE를 통해 산출된 결과물이다. 또한 온라인 리테일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메타 협력 광고의...
위브랩, ‘KODAF 2025’ 테크 솔루션 및 마케팅테크 금상 수상 2025-12-11 14:55:02
반복 업무에서 벗어나 전략적 기획과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AI 기반 PI 기술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 강조했다. 한편, 위브랩은 캠페인 관리·데이터 연동·리포팅 자동화를 구현하는 위버를 중심으로 이커머스, 콘텐츠,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마케팅 자동화 기술을 적용하며 시장 영향력을...
AI시대 '제로클릭' 쇼크… 언론사, GEO·데이터로 돌파구 모색 2025-12-10 18:00:03
진단하고 실무 중심의 구체적인 해법을 논의했다. 교육은 크게 △광고 및 데이터 테크(News & AD Tech) △뉴스 테크 및 비즈니스 전략(News Tech & BIZ) 두 세션으로 진행됐다. ◆ '쿠키리스 시대, 언론사 데이터 주권 회복해야'…1st Party 데이터와 리테일 미디어 1부 세션에서는 '서드파티 쿠키'의...
롯데마트 "협력사와 함께 해외사업 확장" 2025-12-10 17:47:23
부산’을 가동한다. 이곳에는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의 스마트 플랫폼(OSP)을 적용한다. 오카도 시스템은 로봇이 물류센터 내에서 쉴 새 없이 움직이며 상품을 분류하고 포장하는 최첨단 기술이다. 이를 통해 기존 온라인 장보기의 고질적인 문제인 오배송, 품절 등을 개선할 것으로 롯데는 기대하고 있다. 차...
중기부, '딥테크 밸류업 파트너십 데이' 개최…협업 성과 공유 2025-12-10 11:00:05
대기업 간 협업 성과를 공유하는 '딥테크 밸류업 파트너십 데이'를 10일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LG사이언스파크와 젠젠에이아이간 협력 사례가 소개됐고, 딥테크 밸류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기업 11개사의 실무자와 지원기관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 등 12명에게 장관...
리워드 받는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2025-12-10 10:59:40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사장님, 저랑 베트남 갑시다"…롯데가 던진 파격 '동맹' 제안 2025-12-10 10:12:59
스마트센터 부산’을 가동한다. 이곳에는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의 스마트 플랫폼(OSP)이 적용된다. 오카도 시스템은 로봇이 물류 센터 내에서 쉴 새 없이 움직이며 상품을 분류하고 포장하는 최첨단 기술이다. 이를 통해 기존 온라인 장보기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오배송, 품절, 상품 변질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