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산사, 용산에 첫 메가스토어 개장…"완성형 오프라인 경험" 2025-12-02 10:41:56
입점 브랜드와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으로 구성한 40만원 상당의 상품을 4만9천900원에 판매하는 '메가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는 용산이 직장인·가족 단위 방문객·2030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외국인 관광객이 고르게 찾는 도심형 상권이라는 점에 주목해 첫 메가스토어 출점지로...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2개 점포를 모두 폐점했다. 무신사는 브랜드 운용 경험을 살려 곧 대형 특화 매장도 열 계획이다. 다음달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무신사메가스토어’를 연다. 패션, 뷰티, 슈즈, 스포츠를 아우르는 초대형 복합 스토어다. 내년엔 성수동에 8200㎡(약 2500평) 규모의 메가스토어 2호점도 낸다. 오프라인 전문관 매장도...
'외국인 관광객 픽' 무신사, LF·코오롱FnC 매출 제쳤다 2025-08-28 17:49:37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이구홈 성수 등 오프라인 매장을 잇달아 신규 출점했다. 서울 성수와 강남 매장은 한국 관광 필수코스가 되면서 외국인 방문객이 증가했다. 올해 말과 내년 초엔 용산과 성수에 대형 편집숍 ‘무신사 메가스토어’도 새롭게 열 예정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역대 최대 2025-08-28 11:05:32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5월) ▲무신사 스탠다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6월) ▲이구홈 성수(6월) 등의 신규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데에 주력했다. 상반기 기준 오프라인 판매액은 1천억 원을 넘어섰다. 올 하반기에도 무신사는 플랫폼 경쟁력 강화와 오프라인 거점...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원·전년비 23%↑…"패션·뷰티 안정적 성장" 2025-08-28 10:58:05
△무신사 스탠다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6월) △이구홈 성수(6월) 등 신규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상반기 9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새로 열었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액은 1000억원을 넘겼다. 무신사는 하반기에도 플랫폼 경쟁력 강화와 오프라인 거점 확대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달...
강남 한복판에 무신사 매장…"2030 수요 정조준" [현장+] 2025-07-31 13:00:03
‘무신사 메가스토어 성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가 최근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내는 이유는 단순히 유통 채널 다변화에 그치지 않는다. 플랫폼에 입점한 중소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를 넓히면서 패션 시장에서 무신사의 입지를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온라인에서 축적한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너무 좋네요" 이부진도 감탄…'관광 1번지' 명동의 부활 2024-01-13 12:56:26
메가스토어를 재정비했고, 새해를 맞아 다음달 3일까지 기초화장품 제품 '개똥쑥 라인'을 한층 널리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8월 대표 점포인 '명동월드점'을 새단장했다. 해당 매장의 입지는 2004년부터 21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부지 자리를 지키고 있는...
[포토] 명동에 생긴 강화섬…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1-04 13:51:00
기업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4일 서울 명동 메가스토어점에서 ‘미샤 아일랜드: 개똥쑥, 진정한 100 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지금까지 430 만개 이상 판매된 스킨케어 제품인 ‘개똥쑥’ 라인을 내국인 및 외국관광객들에게 알리고자 마련한 이 점포는 내달 3일까지 운영된다.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임대철 기자...
명동 살아나니 화장품 로드숍도 '회생'…신규 출점 잇따라 2023-11-26 08:01:00
9월 말 '명동 메가스토어점'의 인테리어 재단장을 마쳤다. 재단장을 마친 명동 메가스토어점에서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주력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재단장 후 한 달간의 일평균 매출은 전달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30%...
'명동 상권 살아났다'…미샤, 명동 메가스토어점 재단장 2023-10-31 09:26:46
명동 메가스토어점 재단장 "리뉴얼 이후 한 달 일평균 매출 40%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최근 '명동 메가스토어점'의 인테리어 재단장을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리뉴얼을 마친 명동 메가스토어점에서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