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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무역협회, K브랜드 해외 진출 돕는다 2025-12-18 13:59:29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메디쿼터스와 ‘K-프리미엄 소비재 글로벌 대형유통망 진출사업’ 추진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이인호 한국무역협회 부회장, 이두진 메디쿼터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40여 K브랜드들에게 일본과 대만 등의 해외...
日·대만 5개 대형 쇼핑몰에 'K-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운영 2025-12-18 11:35:42
팝업 스토어' 운영 무역협회·현대백화점·메디쿼터스 협력 MOU 체결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한국무역협회는 18일 서울 강남구 트레이드타워에서 현대백화점, 메디쿼터스와 'K-프리미엄 소비재 글로벌 대형유통망 진출사업' 추진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전문관(더현대관)’을 오는 19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더현대관은 현대백화점이 해외 오프라인 리테일에서 선보인 ‘더현대 글로벌’ 매장의 온라인 버전으로, 450여 개 K패션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다....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관' 출시…"현지 Z세대 공략" 2025-12-16 09:52:21
메디쿼터스와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회사는 메디쿼터스에 300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한 바 있다. 특히 일본 패션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K패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이를 위해 더현대관에는 ‘더바넷’, ‘오버듀플레어’, ‘시눈’ 등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입점시킬 계획이다. 이...
현대백화점, 日 Z세대 겨냥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연다 2025-12-16 09:04:43
'누구'는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 메디쿼터스가 운영하며 월간 활성 이용자(MAU)가 200만명 이상이다. 특히 'Z세대'인 20대 이용자 비중이 70%에 달하는 온라인 패션몰이라고 현대백화점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관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해 '더바넷', '오버듀플레어', '시눈'...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국내 스타트업 메디쿼터스에 300억원을 투자해 실행력도 확보했다. 일반적인 팝업스토어 진출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현대백화점은 대만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신이 플레이스 A11점에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신광미츠코시는 타이베이, 타오위안, 타이중 등 6개 도시에서 15개 점포를 운영하는...
"K뷰티 올라타자"…문구·식품업체도 진출 2025-10-08 16:51:58
닭가슴살 식품 브랜드 ‘바르닭’을 운영하는 메디쿼터스는 K뷰티 성장 초기인 2022년 헤어&보디 케어 브랜드 ‘아닐로’를 선보이며 뷰티 시장에 뛰어들었다. 아닐로의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메디쿼터스 매출은 전년 대비 50% 증가한 약 2300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5월에는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어 뷰티...
현대백화점, 도쿄에 업계 첫 'K패션' 상설 매장 2025-08-19 17:05:03
일본에서 온라인 패션몰을 운영하는 메디쿼터스와 협력해 물류 및 현지 마케팅 등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전략적 협력 차원에서 지난 5월 메디쿼터스에 300억원을 투자했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상반기 도쿄 패션 중심지로 꼽히는 오모테산도 쇼핑 거리에 대형 플래그십스토어를 추가로 열 계획이다. 5년간 일본 내...
"세계가 반했다"…'K패션' 격전지 된 곳, 어디길래? 2025-08-19 15:00:04
메디쿼터스와 협력했다. 이 업체는 2020년부터 일본에서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를 운영하고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마케팅에 강점을 보이며 현재 가입자 수 1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사업을 운영하며 쌓은 현지 리테일 네트워크와 수출입 및 물류 인프라 등을 지원한다. 지난 5월엔 현대백화점이...
현대백화점, 도쿄에 첫 매장 오픈…K브랜드 전초기지로 2025-08-19 09:42:35
스타트업 메디쿼터스에 300억 원을 투자하기도 했다. 일본 1호 매장은 1~2개월 단위로 입점 브랜드가 바뀌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게 특징이다. 첫 번째 브랜드는 신진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트리밍버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브랜드 대표 상품 등으로 매장이 꾸며질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