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소비자의 '지갑' 움직인 9.9위안의 마법…스타벅스도 못 버텼다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6 07:00:01
뒤처졌다는 의견도 있다. 루이싱은 다양한 밀크티 디저트류와 현지화된 음료(마오타이 라테, 생코코넛 라테)를 공격적으로 출시하며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젊은 세대일수록 시원하고 달콤하며 소셜미디어(SNS)에 올리기 좋은 비주얼의 음료를 선호한다"고 지적했다. 결국 스타벅스는 가격...
‘대공황의 그림자’…제롬 파월의 금리 전쟁 2025-11-03 13:58:30
의장 2025년의 제롬 파월은 더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 펀치볼을 치우려 해도 트럼프 행정부는 더 큰 펀치볼을 가져온다. 가드레일은 제거되고, 투기는 확산되며, 1929년의 그림자는 점점 더 짙어지고 있다. 이것이 2026년 맞이할, 제롬 파월 Fed 의장이 책임지고 겪어야 할 경제 상황일지 모른다. 손재권 더밀크 대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디저트 스페셜 케이스 출시 2025-10-27 17:03:45
미식 문화를 세계 여행객에게 소개해주는 역할을 하는 만큼 기념품, 선물용 제품도 차별화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휘낭시에 전문 브랜드 '브릭샌드'는 시그니처 벽돌 컬러에 태극문양과 신세계면세점 로고를 담았고, '그래인스쿠키'는 신세계면세점 단독인 '제주 에디션' 틴케이스 패키지...
디마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2025-10-01 10:00:04
제품인 만능기초 퍼스트 세럼을 비롯해 밀크 클렌저, 오일 클렌저, 판테놀 앰플 등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과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으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SNS와 자사몰의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하는 올바른 피부 관리 방법에 대한 콘텐츠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속건조...
피파·배틀필드 시리즈 만든 EA, 비상장회사로 전환한다 2025-09-30 00:55:57
있다는 우려도 제기된다. 독립게임 개발사인 스플릿밀크스튜디오의 니콜라스 러벨 CEO는 "200억달러 규모의 부채는 대형 게임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을 부채 상환에 사용하는 것이지 미래 게임에 투자하는 게 아니다"라며 "EA가 10년 간 재투자가 없어도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확보한 상황에서 그 뒤를 이을 기업이 나타나...
K건기식 수출 이달 40% 급증…중국 Z세대 '큰손' 부상 2025-09-28 17:49:14
제품은 홍삼, 비타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밀크시슬, 코엔자임Q10 등이다. KT&G의 100% 자회사 KGC인삼공사의 건강음료 ‘홍삼원’은 지난해 중국 수출액이 전년 대비 158% 늘어났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대표 기업인 노바렉스, 콜마비앤에이치, 서흥 등도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수출 증가를 이끌고...
AI·가상융합이 만든 글로벌 축제, 경북 구미 청도 등서 열려 2025-09-14 08:27:43
정 ‘인텔렉추얼 벤처스’ 대표, 실리콘밸리 미디어 기업 ‘더 밀크’의 손재권 대표, 증강현실 스마트안경(AR 글라스) 제작사인 중국 ‘Wigain’의 스춘링 대표, 경북연구원 유철균 원장(소설가, 필명 이인화), 그리고 법조윤리협의회 위원장 홍승기 변호사가 연단에 올라 각각의 시각에서 AI 산업과 미래 비전에 대해...
슈퍼포우, 미군 공군기지 AAFES 공식 입점 2025-09-11 15:24:01
미군 공군기지 내 매장에서는 대표제품 펫 밀크 플레인과 함께 덴탈츄 3종(베리·바나나·후코이단)이 판매되고 있다. AAFES는 전 세계 미군 기지에서 물품을 조달·판매하는 미국 국방부 산하 조직으로, 해외 기업 제품이 입점하기 쉽지 않은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거친다. 슈퍼포우 제품은 기능성과...
'밀크티로 시총 6조' 패왕차희…합작사 세워 국내 상륙 초읽기 2025-08-29 17:08:14
미국 로스앤젤레스에도 진출했다. 시장 확대 과정에서 대도시 핵심 상권에 플래그십 직영점을 열어 브랜드 경험과 이미지를 구축한 뒤 매장을 확대하는 스타벅스 전략을 적극 차용했다. ◇F&B 중국風, 거세지나중국 밀크티 브랜드는 최근 국내 시장 문을 두드리고 있다. 헤이티는 지난해 서울 압구정과 명동에 매장을 열고...
[단독]'몸값 5조' 나스닥 상장 밀크티 기업 패왕차희, 韓 상륙…JV 설립 추진 2025-08-29 15:40:19
중국풍 거센 국내 F&B 시장 중국 밀크티는 이미 국내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중국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HEYTEA)는 지난해 3월 서울 압구정에 첫 매장을 열고 같은 해 명동에 컨셉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하며 주요 상권 공략에 나섰다. 가성비를 내세운 브랜드 차백도(茶百道)는 지난해 초 대치동에 1호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