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대만 컴퓨텍스 참가 한국 기업들 "우리 IT실력 세계에 알리겠다" 2024-06-06 10:52:57
외신 관심이 매우 높다고도 했다. 첫 컴퓨텍스 참가 시기가 지난 2015년이라는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코로나19 사태로 2년간 대만을 찾지 못하다가 지난해부터 다시 행사에 참가했다고 했다. 이길종 마케팅홍보 담당자는 이번에 위즈맥스(WIZMAX)라는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 자사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가 예년에 비해 최소한...
엔에프, 델라모어P&P 인베스트먼트와 MOU 체결 2024-06-03 14:54:23
지리산의 숲 속과 같은 청정 공기 질을 구현함으로써 건강 관리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공장, KT 송파사옥, SK, 현대 등 다수의 대기업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다. 특히 KT는 엔에프와 협업하여 ‘지니에어(Ginie Air)’ 브랜드를 출시했고, 공간의 공기의 산소 농도를 실시간 관제 방식으로 통제함으로...
SSG닷컴, 해외직구 공식브랜드관 '마이테레사' 오픈 2024-06-03 10:44:33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명품 직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명품 해외직구 공식관을 연 것이다.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현재 몽클레르, 생로랑,...
SSG닷컴, 명품 강화…'마이테레사' 해외직구관 개관 2024-06-03 08:54:01
강화…'마이테레사' 해외직구관 개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업체 SSG닷컴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에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명품 해외...
LG, 직수형 냉장고 '스템' 출시…프리미엄 모델에 확대 적용 2024-06-02 18:55:12
직수관을 연결해 정수와 얼음을 만드는 직수형 냉장고 ‘스템(STEM)’ 브랜드를 2일 출시했다. 스템은 물을 받아 저장하는 저수조를 적용하는 대신 위생적으로 정수된 물을 바로 공급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물통에 물을 받아 얼음을 만드는 기존 냉장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냉장고 사용 패턴을...
LG전자, 위생 강화한 냉장고 '스템' 출시 2024-06-02 14:16:18
‘스템(STEM)’ 브랜드를 2일 출시했다. 이 모델을 프리미엄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스템은 물을 받아 저장하는 저수조가 없어 세척할 필요가 없고, 위생적으로 정수된 물을 바로 공급받을 수 있다. 물통에 물을 받아 얼음을 만드는 기존 냉장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LG전자, 직수형 냉장고 '스템' 출시…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2024-06-02 10:00:00
등 관리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제품군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을 스템 브랜드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현욱 LG전자 키친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스템 냉장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구독 서비스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가전을 이용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yna.co.kr...
와디즈, 트레져헌터와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개발’ MOU 체결 2024-05-31 10:26:07
커머스 사업 추진에 관해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디즈가 보유한 펀딩 및 커머스 서비스와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 간 협업 구조를 마련해 오는 6월부터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크리에이터-와디즈 스토어 제품 매칭 및 공동구매 진행 △크리에이터-와디즈 입점 브랜드 협업 통한 신제품 개발 및...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법한 브랜드와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트렌디한 매장, 팝업스토어가 하나의 층에 배치된 게 주목 포인트다. 이곳을 '컨버전스(융복합형) 프리미엄 쇼핑몰'으로 내세운 게 납득되는 대목. 통상 백화점은 뷰티관과 명품관, SPA브랜드관을 따로 둔다. 복합쇼핑몰을 지향하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도 팝업스토어와 명품...
[르포] "백화점과 쇼핑몰 경계 없앴다"…재단장한 타임빌라스 수원 2024-05-30 15:22:04
럭셔리 브랜드로 차별" (수원=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30일 소프트 오픈(사전 개장)한 타임빌라스 수원의 1번 게이트. 문을 열고 들어서니 오른쪽에는 트렌디한 영국 라이프스타일숍 '더 콘란샵' 팝업 매장이, 왼쪽에는 스타벅스 뒤쪽으로 자리한 명품 브랜드 '구찌' 매장이 각각 눈에 들어왔다. 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