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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싸도 살래요" 못사서 난리…中화장품에 푹 빠진 Z세대 [현장+] 2025-11-15 15:00:57
것으로 보였다. 메이크업 팔레트 4만3000원, 블러셔 2만8000원, 립크림 2만6000원 등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은 편이지만 대부분 제품 물량이 소진된 상태였다. 진열대 곳곳에는 ‘솔드 아웃(완판)’ 스티커가 부착돼 있었으며, 원하는 제품을 구하지 못한 방문객들은 재입고 여부를 묻거나 아쉬운 표정으로 발길을 돌렸다....
"中 가면 이건 꼭 해야죠"…한국 여성들 '바글바글' [트렌드+] 2025-10-05 07:30:44
극대화한다. 얼굴 톤을 밝히고 핑크빛 블러셔와 립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은 사진·영상에서 돋보이고, 한푸는 일반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돼 있다. 예원의 고풍스러운 거리를 배경으로 전문 스냅 촬영을 곁들이면 원본과 보정본까지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야간 촬영이 가장 인기라 ...
색조 화장품 정보의 공백을 메운다…색조 화장품 전문 플랫폼 '어바웃컬러' 론칭 2025-09-30 11:01:33
점에 주목했다.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셔처럼 색감과 발색이 중요한 제품을 구입할 때 소비자들은 여전히 ‘운’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어바웃컬러는 셀럽이 실제 사용한 메이크업 무드, 가공되지 않은 실물 발색, 제품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담아 누구나 실패 없이 색조 화장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AI 기술의...
K뷰티로 찾은 나만의 '퍼스널 컬러' 2025-09-28 18:04:19
블러셔를 사용하면 피부가 더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2부에서는 멘스케어 트렌드와 함께 배우 이필립이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프로레나타’ 개발 스토리가 개그맨 김원효의 사회로 소개됐다. 3부에서는 1세대 쇼핑몰 핑크시크릿 창업자인 박현선 라비앙 대표가 2017년 출범시킨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앙’을...
코스맥스 "미백 효과 있는 기능성 파우더 개발" 2025-08-28 09:44:37
‘유용성 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파우더 제형에 스킨케어 효능을 접목한 제형 개발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뷰티 제품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 최근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는 메이크업의 연출 효과를 넘어 피부 개선 효능을...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 일본 돈키호테 입점… 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2025-08-27 10:13:11
시리즈로, 스틱 파운데이션, 스틱 블러셔, 스틱 하이라이터 등 모공 커버에 특화된 3종 세트로 구성된다. 하트 모양 패키지의 귀여운 디자인과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 터치만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현재 일본 돈키호테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Qoo10...
"신세계家 애니도 쓴다"…3000원짜리 다이소 '유명템' 포착 2025-08-14 08:34:56
이 브러쉬를 사용했는데, 파우더나 블러셔를 넓게 바르기에도 용이하다는 평을 받았다. 애니는 해당 방송에서 화장대를 공개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리브영의 '오늘배송'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그걸 이용한다"며 "매일 아침 택배 박스가 도착해 있다"면서 한국 화장품 예찬론을 펼쳤다....
K뷰티 14억 인도서 대박 조짐…폭염에 찾은 선크림 뭐길래 2025-07-28 09:24:12
중입니다. 립스틱, 쉐도우, 블러셔 중심으로 개발 중인데, 한국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인도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적용한 게 특징이에요. 합리적인 가격대도 신경 쓰고 있습니다." ▷인도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한국 화장품 기업에 조언해주신다면요? "단순한 유통이 아니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세요. 제품만 보내고...
IMM PE, 'K뷰티 1세대' 미샤서 어퓨 분리 매각 추진 2025-07-18 13:56:40
타깃으로 쿠션과 립틴트, 블러셔 등 색조 화장품을 주력으로 한다. 최대 2만원대를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한다. 에이블씨엔씨 통매각이 여의치 않다는 점도 고려됐다. 에이블씨엔씨는 IMM PE의 대표적인 '아픈 손가락'이다. 2017년 창업주 서영필 전 회장이 보유한 지분 25.5%를 1882억원에 인수하고...
LG생활건강 VDL, 일본 도쿄서 팝업행사…"브랜드 저변 확대" 2025-06-10 10:23:28
프라이머와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존'이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온라인으로 500명에게 제품 정품을 제공하는 체험단 행사에도 약 5만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강조했다. VDL은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