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30 여성서 '걸스나잇' 뜨자…지그재그, 파자마 매출 514% '쑥' 2025-12-16 10:25:20
‘세안 밴드’ 거래액은 99% 늘었다. 술이나 음료를 담은 유리잔을 꾸미는 놀이가 유행하면서 ‘글라스펜’과 ‘고블렛잔’ 거래액도 각각 158%, 82%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이 같은 수요를 반영해 오는 24일까지 ‘이너피스 기획전’을 운영한다. 인기 홈웨어, 이너웨어 상품 등을 최대 86% 저렴하게 판매하고 신진 브랜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 화해 뷰티어워드 3관왕 2025-12-05 09:51:40
제품 3종이다. 로얄 소프트 클린키트는 세안 없이도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노워시 필링’ 기술을 통해 저자극 각질 케어를 구현했다. 물로 헹궈낼 필요 없이 묵은 각질과 미세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간결하고 정돈된 루틴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로얄 레이어링 버블토너는 풍부한 버블이 피부에 닿는...
시드물,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크림 수분 부문 1위 선정 2025-12-01 10:59:37
성분과 풍성한 거품, 세안·바디·핸드워시도 가능한 멀티 활용성을 기반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저자극 클렌저이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 고객들의 평가로 선정되는 화해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원료와 배합을 바탕으로 고객 피부에 실질적인 도움을...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2025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1위 선정 2025-12-01 10:55:32
식물 유래 클렌징 성분과 풍성한 거품, 세안·바디·핸드워시까지 가능한 멀티 활용성을 기반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저자극 클렌저로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다. 시드물 관계자는 “실제 고객들의 평가로 선정되는 화해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원료와 배합...
'트럼프 관세' 여파에도 11월 수출 8.4%↑…반도체 사상 최대(종합) 2025-12-01 10:41:16
대아세안 수출은 104억2천만달러, 대중동 수출은 21억8천만달러로 각각 6.3%, 33.1% 증가하며 전체 수출 증가에 기여했다. 한국의 11월 수입은 513억달러로 작년보다 1.2% 증가했다. 이로써 11월 무역수지는 전년 대비 41억7천만달러 증가한 97억3천만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1∼11월 누적 기준 무역수지 흑자는 지난해 전체...
[2보] 11월 수출 610.4억달러로 8.4%↑…반도체 수출 사상 최대 2025-12-01 09:44:19
대아세안 수출은 104억2천만달러, 대중동 수출은 21억8천만달러로 각각 6.3%, 33.1% 증가하며 전체 수출 증가에 기여했다. 한국의 11월 수입은 513억달러로 작년보다 1.2% 증가했다. 이로써 11월 무역수지는 전년 대비 41억7천만달러 증가한 97억3천만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1∼11월 누적 기준 무역수지 흑자는 지난해 전체...
바이오더마,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 2025-11-28 14:55:54
순환을 도와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 시 피부를 진정, 보습시키며 맑고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연출한다. 아토덤 립스틱은 8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립케어 부문 2위에 선정되었다. 건조하고 민감한 입술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립케어 제품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동시...
페트라온 케어랩, 친환경 천연화장품으로 시장 선도하며 매출 고성장 2025-11-27 14:53:41
않아 안전하면서도 저자극으로 세안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체 타입의 샴푸바, 트리트먼트바는 액상 제품보다 물 사용량을 최소화하여 제조 가능하며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아 매우 친환경적입니다." <인터뷰> 홍재열 페트라온 케어랩 연구소장 "샴푸바가 세정에 있어 피부 건강에 좋다는 건 사실이지만 이러한...
K-푸드·화장품·패션 등 '수출감초'에서 '수출주력'으로 성장 2025-11-16 06:15:01
수출은 메이크업·기초화장품을 주력으로, 세안용품, 두발용 제품, 향수·화장수, 목욕용 제품 등이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는 한국 화장품의 대미 수출액은 프랑스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며 최대 시장 미국에서 외신도 주목하는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 밖에 의약품, 생활용품, 패션...
에이치피오 자회사 주닥,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입점과 동시에 완판 2025-11-13 14:05:18
경험과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안 후 촉촉함을 구현했으며, 민감성·문제성 피부 고객층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의 성과는 ‘닥터의 처방으로 피부에 건강한 집을 짓는다’는 주닥의 철학에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신뢰를 보여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