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2025-12-25 18:37:11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럽다. 올해는 ‘새로 가챠 팝업스토어’를 서울 홍대 축제거리, 방이동 먹자골목, 건대입구역 등지에서 운영한다. 코카콜라음료는 미국 위스키 브랜드 잭다니엘과 코카콜라를 최적의 레시피로 조합한 즉석 음료(RTD) ‘잭다니엘&코카-콜라 제로슈가’를 선보였다. 알코올 함량 5%에...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2025-12-25 18:35:02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 새로는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담은 도자기의 곡선미와 물방울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세로형 홈을 적용해 한국적이며...
'제로 음료' 즐겨 먹었는데 어쩌나…충격 연구결과 나왔다 2025-12-22 18:39:41
'제로 슈거' 음료에 들어가는 인공 감미료 아스파탐의 부작용에 대한 연구 결과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특히 아스파탐이 인슐린 수치를 높일 뿐 아니라 동맥경화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눈길을 근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생체재료...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15년…214억잔 팔렸다 2025-12-12 09:40:10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서 제로슈거·단백질 콘셉트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였다. 남양유업은 인스턴트 커피 생산 인프라에서도 강점이 있다는 평가다.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원료형 동결건조(FD) 커피를 수출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2013년부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생산 설비를 갖춘 전남 나주공장을...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진로 윈터에디션'·뚜레쥬르 '주토피아2 케이크' 2025-11-29 07:00:04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담았다. '제로슈거' 콘셉트는 그대로이고, 주질과 도수(16도)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애니메이션 '주토피아2' 테마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닉 캐릭터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한 '...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제로슈거, 저속노화 등 건강관리 열풍이 건기식 구매로 이어진다고 보고 있다. 건기식 상품이 타 상품군의 매출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주요 업체들이 상품을 늘리는 배경이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신상품이 주력 상품 매출을 잠식하는 '카니발라이제이션' 현상이 건기식에는 거의 없었다"며 "그만큼...
각성한 몬스터 비버리지…3분기 실적에서 셀시어스 압도한 비결 [될종목] 2025-11-08 08:43:43
한 제로 슈거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유럽 시장 공략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된다. APAC(아시아태평양) 매출도 28.7% 늘었다. 경기 둔화가 이어져온 중국에서 매출이 42.9% 급증하며 음료 시장 점유율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부문별로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부문이 핵심 사업 성장을 지속한 가운데, 제로 슈거 제품군인...
롯데칠성음료 "순하리 레몬진에 초저온 동결 레몬 넣어" 2025-11-05 08:44:54
레몬진 4.5'와 '순하리 레몬진 7.0'을 제로 슈거 제품으로 출시한다. 또 포장 디자인을 바꿔 순하리 레몬진의 상징인 통레몬과 제로 슈거 표시를 강조한다. 순하리 레몬진은 지난 2021년 5월 출시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약 6천만캔 판매됐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무용과 학생들 관리 비결?"…20대 여대생들 몰리는 이곳 [현장+] 2025-10-23 20:05:01
늘었다. 슈거 제로 제품(가공식품 중 설탕 대체감미료가 들어가고 제품명에 '제로'가 포함된 품목)의 생산 실적 보고 품목 수는 590개로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생산액은 5726억 원으로 20.1% 늘었으며, 음료 외 빵류·소스류 등 슈거 제로 제품의 생산액도 592억 원으로 전년 대비 109.7% 증가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음료시장 돌풍…美·러·동남아에서 큰 폭 성장 2025-10-23 15:53:20
슈거 트렌드에 맞춰 ‘SIAL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두바이 ‘걸푸드 2025’, 태국 ‘타이펙스 2025’ 등 세계 주요 식품박람회에 참가하며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히고 있다. 지난 4~8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아누가(Anuga) 2025’에서는 ‘K-드링크’ 콘셉트로 단독 부스를 운영해 밀키스와 순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