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브랜드 전반에 걸쳐 리뉴얼을 단행했다. 주력하던 스웻 셔츠 라인업의 비중을 줄이고 트렌치 코트, 블레이저, 데님 등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 30대 이상 여성 구매자가 큰 폭으로 늘었다. 지난 3월 기준 2549 여성의 네이버 브랜드 검색량은 리뉴얼 시점인 1월 대비 6배 증가했다. 29CM와 무신사 등...
"제니·카리나 안경 뭐야?"…2030 푹 빠지자 매출 폭발한 패션 2024-04-23 21:00:01
아이템인 로고 스웻셔츠 등이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긱시크 패션의 핵심으로 금속 소재의 얇은 테 안경 '리자드'와 '소켓'을 내세웠다. 리자드는 스퀘어 타입의 티타늄 안경테로 가로는 길고, 세로는 짧은 직사각형 렌즈에 얇은 금속테 프레임을 더해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소켓은 가로가 긴...
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삼성물산 패션, 신명품 시장 공략 2024-03-29 14:44:58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아이템을 고려해 로고 색상도 핑크, 레드, 블루,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을 출시했다. 또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Cloud Bag)’을 선보였다. 내용물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바뀌어 재미를 주는 동시에 라일락, 라임, 그린 등 컬러로 출시돼 도시적인 감성도 묻어난다. 메종키츠네는 브랜드의...
[특파원 칼럼] 스탠리 텀블러의 고객경험 혁신 2024-01-22 17:54:55
‘스웻라이프’라는 모토로 고객층을 공략했다. 아무리 착용감이 좋다고 해도 고객이 10만원 넘는 돈을 주고 스포츠 레깅스를 사 입으려면 이 같은 가치 부여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다. 친환경 기업 이미지로 승부한 스포츠 의류 업체 파타고니아도 이 같은 마케팅 성공 사례에서 빼놓을 수 없다. 미국 경제는 경기 둔화...
룰루레몬, 국내 최대 스웻허브 '명동 타임워크 스토어' 오픈 2024-01-11 17:15:29
커뮤니티 스웻 허브’를 표방하고 있다. 매장은 높은 층고를 활용해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매장에 들어서면 전면에 룰루레몬의 프리미엄 일상복 라인인 ‘랩(LAB)’이 눈에 띈다. 룰루레몬은 명동에서 국내 스토어 중 최초로 워터보틀의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1층은 여성복과 남성복으로 각각 공간을 절반씩 나눴다....
지스타에 불어온 '웹3 훈풍'…위메이드 등 블록체인 기업 다수 참여 2023-11-16 17:07:32
"니어 프로토콜은 이미 카이카이와 함께 스웻코인(Sweatcoin)이라는 주요 선례로 웹2의 대규모 이용자들이 손쉽게 웹3로 진입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게임사들과 실질적 협업, 온보딩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민 블루밍비트 기자 20min@bloomingbit.io
니어 프로토콜, 지스타 2023서 '웹3 게임 트레일러' 이벤트 개최 2023-11-10 13:50:22
코리아 공동대표는 "니어 프로토콜은 이미 카이카이와 함께 스웻코인(Sweatcoin)이란 주요 선례로 웹2의 대규모 이용자들이 손쉽게 웹3로 진입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게임사들과 실질적 협업, 온보딩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푸바오 티셔츠 나왔다...에잇세컨즈, 협업 제품 출시 2023-11-10 10:32:13
살린 귀여운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 뿐 아니라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도 출시했다. 특히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을 비롯해 푸바오가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로 표현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버랜드와 '판다 가족' 협업 상품 출시 2023-11-10 08:46:53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와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에잇세컨즈는 "다양한 표정의 판다 얼굴을 비롯해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토대로 아이템에 넣어 생동감을 더했다"며 "바오패밀리 실사가 담긴 이번 협업 상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