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 엘리펀트’의 부진 탓이 크다고 보고 있다. 인수 초기에는 ‘클린 뷰티’ 트렌드를 타고 반짝 인기를 끌었지만, 점차 신흥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밀리면서 판매가 급감했다. 올해 시세이도는 이 브랜드에서만 468억엔의 손상차손을 인식했다. 이 회사는 코로나 시기 ‘선택과 집중’ 전략 아래...
남산 숲속 '반얀트리 서울'에 특별한 겨울 정원이 열린다 2025-11-18 16:06:02
‘히디프(hidiff)’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이용권(2인)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스킨케어 세트는 ‘로열 피니시 크림 점보’와 ‘토너, 세럼, 크림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로 마련돼 있어 스케이팅 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겨울철에도...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280만병, 로즈마리 루트인핸서, 수딩 알로에베라젤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효자 상품이다. 특히, 김 대표는 두피 케어 시장의 성장성을 강조했다. 그는 "'스키니피케이션' 확산으로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두피 케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연평균 6.9% 증가할 것으로...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확대됐다. 회사는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향후 스킨케어 중심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오는 12월에는 탄력·광채·보습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롯데마...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헬스앤뷰티(H&B)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1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보습대전' 테마로, 가을·겨울철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증가했고, 미쟝센, 라보에이치 등 헤어앤뷰티 브랜드의 매출이 늘었다"며 "해외사업은 립과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를 비롯해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 시장에서는 라네즈에 이어 에스트라, 한율 등 신규...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앤뷰티 브랜드 역시 신제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전 채널 판매 확대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해외 사업은 립,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라네즈 브랜드, 글로벌 더마 시장 진출 가속화 중인 에스트라 브랜드,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강화한 려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24% 감소…"해외시장 확대" 2025-11-04 16:27:08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인 '시그닉' 출시를 통해 시장 확대를 하고 있다. 또 브랜드 '루나'는 러시아 및 영국 온오프라인 입점 등 판매 국가 다변화 전략을 지속해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헬스앤뷰티(H&B) 채널과 다이소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 루나와 투에딧, 닷솔루션 등이 성장세를 보였다고 회사는...
임블리, 새 뷰티 브랜드 ‘무무키’ 론칭…첫 제품 ‘허니바나나 쿠션’ 주목 2025-11-03 13:47:49
시리즈 등 스킨케어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무무키는 제품력 중심의 진정성 있는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며 “소비자와의 신뢰를 꾸준히 쌓아갈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라고 평가했다. 한편, 무무키 공식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리필 세트와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예고했다.
토니모리,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선보여 2025-11-02 10:57:59
앤 치크 듀오 밤, 아이톤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퍼프, 메이크업 버스 세트 등 8개 품목이다. 토니모리의 인기 색조 제품군에 주토피아 캐릭터 주디와 닉 일러스트를 디자인하고 도넛과 막대 아이스크림 등 주토피아 아이템을 화장품 용기로 구현했다. 토니모리는 올리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