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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각 대신…자사주 릴레이 처분 2025-12-15 17:29:12
지급했다. 오로라는 완구 기업, 동인기연은 아웃도어 상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으로 사업에 연관성을 찾기 어렵다. 소각을 바라는 소액주주들 사이에선 불만이 커지고 있다. 금융당국이 자사주 교환사채(EB) 발행 규제를 강화하자 ‘꼼수’를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IB업계 관계자는 “기업들이 서둘러 자사...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더오션스굿’ 2025-12-14 22:21:59
더오션스굿은 스웨덴 프리미엄 해양 아웃도어 브랜드 ‘세일레이싱’을 국내에서 운영하는 기업으로,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박정훈 대표(48)가 2023년 1월 설립했다. 대표 아이템은 기능과 패션을 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이다. 제품들은 ON&OFF...
"못가" 주저앉은 기안84, 급기야 구토까지…난리 난 제품 2025-12-14 11:28:05
아웃도어 활동이 다양화되면서 시장이 커졌다. 올해 들어서는 전국 지방자치단체들도 트레일 러닝 대회를 여는 등 관광 산업으로까지 커지는 추세다. 이에 따라 관련 의류와 신발 매출도 급증하는 추세다. 트레일 러닝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온 코오롱스포츠는 전년 대비 두 배가 넘는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14일 업계...
숏폼 판 흔드는 네이버 '클립'…재생수 2.5배↑ 2025-12-14 06:38:00
클립 업로드는 가능하다. 크리에이터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패션·뷰티 등 다양한 주제의 숏폼을 제작한다. 이런 흐름에 맞춰 네이버는 모든 클립 창작자가 안정적 환경에서 활동하고 성장할 수 있게 지원 프로그램도 확대했다. 지난 8월에는 클립 서비스 내 유효 조회 수에 따라 광고 수익을 분배하는 '광고 인센티브...
[금주핫템] 코오롱 '안타티카'·켄싱턴 '사이판 버킷리스트 투어' 2025-12-13 07:00:02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해 가을·겨울철 프리미엄 다운 시리즈 '안타티카'를 선보인다. 중기장의 스탠다드 다운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롱 다운,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 애경산업의 브랜드 에이솔루션은 캐릭터 '꽃카'와 협업한...
한 달 만에 350억…'몽클레르 패딩' 대박 난 '뜻밖의 이유' 2025-12-11 17:15:39
30일~12월 6일 몽클레르 카드 결제 추정액은 전년 동기 대비 31.4% 증가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패딩 충전재에 대한 신뢰 문제가 연이어 터지고 있다. 이달 초 아웃도어 1위 업체인 노스페이스가 일부 온라인몰에 잘못된 제품 정보를 표기해 논란을 빚었다. 지난 9일엔 한국소비자원이 온라인 플랫폼 4곳에서 판매 중인...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최근 서울 한남동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자체 소싱 브랜드 육성에 공을 들이고 있다. 단순 중개 판매를 넘어 브랜드 판권을 확보해 백화점이나 로드숍에 진출시키는 ‘브랜드 디벨로퍼’로 사업 구조를 전환하려는 시도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홈쇼핑사들이 송출 수수료 부담이 없는...
AI 거품론 등 불확실성 확산…'경기 방어' 소비재 관련주 주목 2025-12-09 15:56:26
강세를 나타냈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및 신규 고객사의 주문 증가로 실적이 개선되고 있다.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은 181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했고, 매출도 13% 늘어난 1조2000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는 내수 소비 회복과 관광객 증가에 힘입어 실적이 좋아지고 있다. 키움증권은 4분기...
'거위털 패딩' 비싼 돈 주고 샀는데…알고 보니 '발칵' 2025-12-09 14:47:31
않아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실제로 아웃도어 대형 브랜드의 경우 거위털 100% 구스다운 패딩은 50만~60만원대인 반면 오리털 100% 패딩은 20만~30만원대 수준이다. 품질 차이가 가격 차이로 직결되는 만큼 혼용률과 충전재 표시를 속일 경우 사실상 ‘허위·과장 광고’가 된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플랫폼 중심 유통...
TV 밖으로 나온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직접 발굴할 것" 2025-12-07 16:55:28
외국인 관광객으로 북적였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팝업스토어(사진)다. 이 공간을 기획한 곳은 패션 기업이나 백화점이 아니다. TV 홈쇼핑인 롯데홈쇼핑이다. 단순히 남의 물건을 방송으로 중개하는 역할만 해선 미래가 없다는 판단에 롯데홈쇼핑은 ‘거리’로 나왔다. 경쟁력 있는 해외 브랜드를 발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