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빙 KBO 리그 '멀티뷰' 도입…최대 6개 경기를 한눈에 2024-06-11 18:35:06
이용 가능하다. 25일부터는 모바일 앱에서도 서비스한다. 티빙 관계자는 “KBO 리그는 같은 시간대에 최대 5경기가 동시에 진행된다”며 “여러 경기를 한꺼번에 시청하며 전체 흐름을 파악하려는 야구팬이 많다는 점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중계 서비스 고도화로 야구팬을 더 끌어모으겠다는 전략이다. 해당 기능은...
애플 WWDC "AI 통합한 '인텔리전스' 기능 선보일 것" 2024-06-10 19:07:41
컨퍼런스(WWDC)에서 인공지능(AI) 시대에 주요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줄 ‘인텔리전스’라는 기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은 이 날 뉴욕증시 개장전 거래에서 지난 금요일에 이어 0.2% 상승한 197달러에 거래중이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이 컨퍼런스에서 AI를 자사의 주요 앱과 기능에 심층적...
아부다비 '허브71'과 손 잡은 해시드…김서준 대표 "중동 진출 스타트업 적극 지원" [웹3 피플] 2024-06-04 12:46:21
선도 시장의 투자자와 생태계 플레이어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는 2023년 지놈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 보고서에서 12위를 차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선진화된 곳 중 하나"라며 "한국은 아부다비의 핵심 중점 분야인 웹3에서도 세계 최고의 시장 중 한 곳"이라고 말했다. 피터 총괄은...
[게임위드인] 화려하게 포장한 특색 없는 기획, 넷마블 '레이븐2' 2024-06-01 11:00:00
리니지라이크식 전투다. 넓은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그저 필드에 흩뿌려진 몬스터를 자동으로 잡고, 가끔 장비를 갈아 끼워 주거나 확률형 아이템 뽑기를 돌리는 것뿐이다. 콘텐츠 기획 면에서는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려는 최소한의 시도도 찾아보기 어렵다. 다른 앱 마켓 매출 상위권 MMORPG를...
포켓몬 GO, K-POP 히트메이커 에스파(aespa) 모델로 기용한 광고 영상 31일 공개 2024-05-31 15:54:25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갈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동기 부여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도 포켓몬 GO 의 가장 큰 행사인 “Pokemon GO Fest 2024”가 개최된다. 개최 도시는 5월 30일 ~ 6월 2일 일본 센다이, 6월 14일 ~ 6월 16일 스페인 마드리드, 7월 5일...
中 호요버스 신작 게임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출시 2024-05-28 14:44:57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ZZZ'는 플레이어가 세상을 위협하는 재난 속에서 유일하게 남은 도시 '뉴에리두' 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적을 처치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내용이다. 호요버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 마켓,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ZZZ'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 2024-05-21 09:32:08
고군택, 김홍택 등 KPGA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들도 대거 참여해 아시아 골프 챔피언을 향한 별들의 전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금융그룹은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식사는 물론 연습장 제공, 셔틀 서비스, 통역 서비스 등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관람할 수...
"이게 나왔어?" 500만명 '우르르'…넷마블 주가 '기대감 폭발' 2024-05-17 21:01:01
조회수 1억7000만회를 기록한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를 게임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르면 내년 말 베타테스트에 나설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이미 흥행한 웹툰 IP를 이용해 게임을 만들면 사전 인지도가 확보돼 게임사가 자체 IP를 개발하는 것보다 위험성을 다소 낮출 수 있을뿐더러 개발 비용도 줄일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10년간 전 세계 누적 매출 30억 달러" 2024-05-14 09:15:21
플레이어 비중은 36%로, 이는 '블루 아카이브'의 38.9% 다음으로 높은 수치다. 센서타워는 '서머너즈워'의 성공 요인으로 ▲ 높은 중독성과 섬세한 그래픽 ▲ 매년 매출 상승을 이끌어온 N주년 이벤트 ▲ 꾸준한 광고 집행 등을 꼽았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에이더-매직에덴, Web3 게임 파트너십 체결 2024-05-10 15:05:08
목표로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Web3 게임 시장을 활성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에이더는 “기업급 GPU 인프라인 ‘GPU as a Service’를 매직에덴의 NFT 플랫폼과 결합하여 에이더의 게임 고객에게 최적의 NFT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에이더는 분산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