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서 난리났다더니 "주가는 왜 이래"…동학개미 '통곡' [종목+] 2025-11-25 22:00:01
에이프릴스킨',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AGE-R' 등으로 알려진 에이피알은 올 3분기 또다시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종경 흥국증권 연구원은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에 이어 화장품 부문까지 '글로벌 메가 히트'를 보이고 있다"며 "올해 주가 급등과 함께 목표주가를...
공정위, APR·동국제약·토니모리·지온메디텍 현장조사 2025-11-19 14:09:55
공정위 시장감시국은 이달 초부터 메디큐브·에이프릴스킨 등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피알(APR)을 비롯해 센텔리안24의 동국제약, 가정용 미용 기기 브랜드 듀얼소닉을 판매하는 지온메디텍, 화장품 제조사 토니모리를 대상으로 현장 조사를 진행 중이다. 공정위는 조사 과정에서 △온라인 쇼핑몰 및 자사몰 판매 가격의 실...
'장원영 화장품', 파죽지세 10조 시총…"빅이벤트 온다" 2025-11-04 17:40:38
'에이프릴스킨'과 '포맨트' 등 화장품 브랜드와 '메디큐브'라는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등을 보유한 회사다. 미국과 유럽, 중동향 화장품 수출 호조가 가파른 실적 성장을 이끌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8월 6일 2분기 실적 발표를 기점으로 아모레퍼시픽을 제치고 화장품 업종 1위에 등극한 바...
노디너리 "화장품 ODM 넘어 독점 기술도 제공" 2025-10-28 17:11:06
모델로 급성장했다. 메디큐브, 마녀공장, 아누아, 에이프릴스킨 등 K뷰티 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했다. 2020년 20억4000만원이던 매출은 2023년 218억원으로 급증했다. 올해 500억원 매출을 내다보고 있다. 기술 기반 회사인 만큼 인력도 R&D에 집중돼 있다. 노디너리 전체 직원 80명 중 33%가 연구본부 소속이다. R&D 투자...
메이크업 예능 흥행에 색조화장품 '들썩'…"에이피알·코스맥스 추천" 2025-10-21 12:59:14
확장을 추진 중이고, 같은 회사 브랜드인 에이프릴스킨의 채널 순위도 서서히 올라오는 흐름"이라고 덧붙였다. 박 연구위원은 "색조 트렌드가 강화되면 코스맥스 같은 제조사에도 수요가 번질 수 있다"며 "에이피알이 뷰티 업계에서 가장 눈에 띄지만, 색조와 연관된 기업 전반의 관심을 높여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
삼양식품·파마리서치 놓쳤다면…"에이피알 주목" [별 중의 별 PICK] 2025-09-05 06:29:01
판단했다.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등 자체 브랜드를 앞세운 에이피알은 차별화된 공격적 마케팅 전략을 활용해 빠르게 시가총액을 불리고 있다. 그는 "주가가 많이 오른 만큼 일부에선 고평가 시각이 나오고 있지만, 추가 상승 여력이 더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회사의 수익성 개선 흐름은 앞으로도 추세적이란 게...
에이피알, K-뷰티 이끌며 '폭풍 성장'…친환경·주주환원에 신뢰 강화 2025-09-03 06:01:13
논란에 대해 기자에게 한 말이다.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등 자체 브랜드를 앞세운 에이피알은 온라인에서 수요를 만들고 오프라인에서 체험과 반복 구매로 전환하는 ‘O2O 선순환’을 가장 공격적으로 이식한 기업으로 꼽힌다.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1.9% 많은 846억 원을 기록하며 증권사...
장원영 앞세워 2.5조 '잭팟'…36세 억만장자에 관심 폭발 2025-08-07 07:30:41
에이프릴스킨(현 에이피알)을 창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설립 자본금은 5000만원이었다. 에이피알 설립 당시엔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었기에 김 대표는 온라인 시장에 승부수를 띄웠다. 이후 2016년 민감하거나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올들어 300% 급등'…증시 입성 2년차 이 기업, 큰형님 제쳤다 2025-08-06 16:29:52
비롯한 일부 국가 관광객에 매출을 주로 의존해왔다.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메디큐브 등 화장품 브랜드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인기 덕에 에이피알의 해외 매출 비중은 2023년 46%에서 2024년 64%, 올 1분기는 71%를 거쳐 올 2분기엔 78%로 늘었다. 반면 LG생활건강은 해외매출 비...
김희선 이어 장원영 내세우더니 주가 날았다…'몸값 8조' 대박 [종목+] 2025-08-06 10:14:07
에이프릴스킨'과 '포맨트' 등 화장품 브랜드와 '메디큐브'라는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등을 보유한 회사다. 미국과 유럽, 중동향 화장품 수출 호조가 가파른 실적 성장을 이끌고 있다. 에이피알은 해외 K뷰티 시장 공략을 위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광고모델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