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스라엘, '성탄 파티' 급습…산타 차림 팔레스타인인 체포 2025-12-26 11:34:10
마을을 습격해 올리브나무들을 뽑아버렸다. 또 이스라엘 군인들은 헤브론 근처에서 주택들에 난입하고 차량들을 압수했다. 팔레스타인 내 그리스도교 신자들을 겨냥한 이스라엘 측 공격은 증가하고 있다. 올해 3월에 나온 보고서에 따르면 교회 시설을 상대로 32건의 공격이 일어났으며 그리스도교 신자들을 겨냥한 물리적...
쿠팡, 납품업체서 판매촉진비·장려금 2조3천억원 넘게 걷었다 2025-12-25 12:00:02
6개 유통업체 평균(3.5%)을 웃돌았고, 올리브영 전문판매점은 6.76%로 업태 평균(2.63%)의 두배를 넘었다. 올리브영은 온라인쇼핑몰(97.3%)과 전문판매점(98.2%)에 납품하는 대부분의 업체로부터 정보제공수수료도 받고 있었다. 각각 거래금액의 2.99%, 3.05% 수준으로 1% 미만인 다른 유통업체보다 높은 비율이었다....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2025-12-25 08:23:30
2위에 올랐다. 그다음으로 이마트·신세계,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상품권이 '톱5'에 들었다. 카카오에 따르면, 올해는 자신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 경향도 나타났다. '자기구매 톱10' 중에서 고가 가전·액세서리 브랜드인 다이슨과 케이스티파이가 시즌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각각 3위, 9위에...
카톡으로 올해 2억개 선물 오갔다…하루 평균 54만개 2025-12-25 06:13:01
확장된 것으로 풀이된다. 그 다음으로 이마트·신세계,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상품권이 '톱5'에 들었다. 선물하기 내역을 살펴보면 자신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 경향도 두드러졌다. '자기구매 톱10' 중에서 고가 가전·액세서리 브랜드인 다이슨과 케이스티파이가 시즌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각...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올리브영 전체 부문&스킨케어 부문 1위에 오른 LBB 안티 멜라닌 라인 2종과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2위에 오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선보였으며, 안티 멜라닌 라인의 경우 피부 겉 기미·잡티는 물론 피부 속 멜라닌까지 케어하는 제품력으로 도우인 카테고리 뷰티&스킨케어 부문 2위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
'한국 왜 왔어요?'…'역대 최다' 1850만번째 관광객 정체는 2025-12-23 16:25:45
직접 체험하는 것을 비롯해 ‘올다무‘(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로 대표되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한 쇼핑, 로컬(현지) 관광 수요가 눈에 띄게 늘었다. 서영충 한국관광공사 사장 직무대행도 “K-컬처가 대폭 확장됐다. 전 세계적 영향력을 키우는 시장을 본격로 공략할 시기가 됐다”면서 “(K-컬처 연계) 마케팅을...
[블루밍런치] 김채린 "블록체인, 아직 개척자 될 기회 많아" 2025-12-23 15:11:07
올리브 등을 곁들인 요리다. 식전빵으로 나온 포카치아를 먹은 후 까르파치오를 맛봤다. 과일의 산뜻함과 숙성회의 쫄깃함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냈다. 김 그로스는 "(까르파치오는) 이 식당에 오면 항상 주문하는 메뉴"라며 "상큼함이 있어 입맛을 돋궈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1년만 'APAC 그로스' 승진식사를...
블프 할인 기간 사용자수 역대 최대치 찍은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2025-12-23 10:28:01
올리브영이 979만명으로 가장 많았고, 에이블리(974만명), 무신사(879만명)가 뒤를 이었다. 이외에도 다이소(451만명), 지그재그(429만명), 컬리(389만명), 오늘의집(368만명), 퀸잇(316만명), 29CM(235만명), KREAM(227만명) 등이 상위권에 자리했다. 특히 '올다무'라 불리는 올리브영, 무신사, 다이소몰를 비롯해...
[테크스냅] 토스, 내년 상반기 광고 우수 에이전시 선정 2025-12-23 09:19:34
CJ올리브네트웍스, 올해 1천100여명·3천300여시간 봉사 참여 뱅크샐러드, 올해 머니리포트 공개…자산·소비 변동 분석 ▲ 토스는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의 에이전시 중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26년 상반기 TEP(토스 애즈 우수 에이전시) 17개사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TEP는 토스애즈와 협업하는...
블프 할인 대전 속 지난달 '올다무' 앱 사용자 수 역대 최대 2025-12-23 08:47:51
올리브영이 979만명으로 가장 많았고, 에이블리(974만명), 무신사(879만명)가 뒤를 이었다. 이외에도 다이소(451만명), 지그재그(429만명), 컬리(389만명), 오늘의집(368만명), 퀸잇(316만명), 29CM(235만명), KREAM(227만명) 등이 상위권에 자리했다. 특히 '올다무'라 불리는 올리브영, 무신사, 다이소몰를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