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프리미엄’”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1-01-20 17:34:20
명절 선물로 꾸준히 사랑 받는 한우, 와인, 한과 등을 비롯한 프리미엄 식재료로 구성된 반얀트리 선물 세트와 더불어 호텔의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선물세트로는 한우 정육 세트, 와인, 치즈, 살라미, 오일 등 프리미엄 식재료로 구성된...
거제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빅아일랜드` 내 e편한세상 2차 단지 분양 2021-01-20 13:56:00
프리미엄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사이버 주택전시관 오픈 전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 팝업 및 이벤트 페이지, QR코드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문자 메시지 또는 유선을 통해 발표되고, 당첨자는 방문 예약을 통해 홍보관에 방문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본격적인...
골프존, ‘2021 까스텔바작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 개최 2021-01-20 09:42:05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직관을 하지 못해 아쉬워할 골프 팬들을 위해 골프존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1 까스텔바작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까스텔바작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고 브리지스톤, 1879골프와인, 블랙마카100, 에즈워즈에서 후원했다.
홈술족 겨냥한 CU표 와인 '음! 맛있네~' 2021-01-19 17:16:43
그중 네이처 사운드 시리즈 와인은 누적 판매량이 100만 병을 돌파했다. 이마트24가 지난해 7월 출시한 ‘꼬모(COMO)’ 시리즈 3종도 30만 병 넘게 팔렸다. 칠레와 이탈리아, 프랑스 등 세계 여러 산지의 와인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출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24가 운영하는 주류 특화 매장은 전국 2400여 개에...
SPC 커피앳웍스, 무산소발효 커피 '식스웍스' 출시 2021-01-19 15:28:13
커피 가공 과정에 와인의 발효 방식을 적용한 것으로, 수확한 생두 또는 커피 체리를 산소가 차단된 공간에서 장시간 발효하는 방식이다. 13년 연구 끝에 토종 효모·유산균을 활용해 지난해 무산소 발효 커피를 개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4년째 직거래하고 있는 콜롬비아 카우카 지역 엘...
"홈술족 잡아라"…편의점도 PB 와인으로 '승부수' 2021-01-19 10:00:55
두배 넘게 뛰었다"며 "올해(17일 기준) 들어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배에 달하는 매출신장률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단 편의점 뿐만 아니라 유통가에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와인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한발앞서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각각 4900원짜리, 3900원짜리 '초저가 와인'으로 승부수에...
불 붙는 편의점 와인전쟁…자체상표(PB) 와인 출시한 CU 2021-01-19 09:51:36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다. CU에 따르면 와인 매출은 2018년 28.3%, 2019년 38.3%에 이어 지난해 68.1% 늘면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음식과 함께 곁들이기 위해 페어링이 쉬운 편의점 와인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실패없이 다양한 메뉴와 곁들일 수 있는 좋은 와인을...
편의점 와인 인기에…CU 자체 브랜드 '음!' 출시 2021-01-19 09:02:35
들어서도 17일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2.7배 늘었다. CU 운영사 BGF리테일의 고문진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에서는 와인만 단독으로 즐기기 위해 구매하기보다 음식에 곁들일 수 있는 가벼운 와인을 찾는 고객이 많다"면서 "다양한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와인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10만원대 인기…개인 고객 ↑" 2021-01-19 06:00:02
미만인 가격의 상품 비중이 높은 한우 세트 매출은 148.9% 뛰었고, 와인과 옥돔도 각각 112.4%, 64.3% 더 팔렸다. 롯데마트는 10만원대 선물 세트 품목 수를 지난해 설보다 20% 늘리고, 기존에 있던 10만원대 세트의 물량도 10%가량 추가로 확보했다. 일반(개인) 고객의 비중은 65%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4%포인트 증가했...
佛장수마을 카오르, 매일 와인 1잔과 100g의 '이것' 먹는다 2021-01-18 17:56:59
있다. 프랑스 카오르 지역은 매일 100g의 동물성 지방과 와인 1잔을 필수로 먹는다. 일본 오키미 마을은 매 끼니 콩 육류 녹황색 채소로 반찬을 구성한다. 이 지역들의 공통점은 글로벌 '블루존'. 블루존은 세계에서 100세 이상 장수 인구 비중이 높은 무병장수 지역을 말한다. 현대그린푸드는 18일 국내 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