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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진작을 위해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11일 동안 열린다. 행사에는 롯데백화점과 마트·슈퍼·이커머스·하이마트·홈쇼핑·세븐일레븐과 함께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을 행사 카드로 결제...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행사를 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4개 점포(파주·이천·군산·부여)에서 지역 특산물 판매를 하는 행사다. 이천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홍삼 외 선물세트전'을 열고, 부여점에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충남 우수 농산물 산지 직송전'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마트 =...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선보인다. 이를 위해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23개 브랜드와 손잡고 50여개의 단독 특가 상품을 기획했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고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 2024-05-22 08:33:09
매출도 44% 늘었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의 올해 1분기 치킨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배로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자사몰인 CJ더마켓 등 일부 유통 채널에서만 제품을 판매해 왔다. 지난 15일부터는 대형마트 3사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돼 매출이 더 늘 것으로 보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에...
농협경제지주, 농협몰서 산지직송 강화…'온라인사업 개편' 2024-05-20 13:43:05
서비스를 조정할 예정이다. e-하나로마트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하나로마트 200여 곳에서는 서비스를 기존과 같이 운영하되, 고양·성남·수원·삼송·동탄·양재·창동점 등 수도권 매장 7곳에서는 서비스 종료를 검토하기로 했다. 이는 농협 특성을 반...
[기고] 유통산업, 규제의 10년에서 동반의 10년으로 2024-05-19 18:21:59
보호하기 위해 대규모유통업법이 제정됐다. 골목상권 보호를 명목으로 대형마트의 주말 의무휴업제도 도입됐다. 그로부터 12년이 지났다. 국내 유통업계는 완전히 달라졌다. 생필품 위주의 저렴한 가격대가 주종을 이루던 종합 유통채널의 상품이 양질의 고급 상품 위주로 재편되면서 대형 제조·납품업체의 입김이 커졌다....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유통업계는 모처럼 화장한 이번 주말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들이 고객 발길을 끈다. 대형마트들은 참외·블루베리 등 국산 제철 과일과 미국산 체리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한층 다가온...
텍스트 대신 사진으로 상품 검색하는 시대 2024-05-13 18:29:13
이 텍스트를 넘어 이미지로 확장되는 모습이다. 스타트업 펄핏은 이용자가 양쪽 발 사진을 찍어 올리면 사이즈를 감별해 신발을 추천하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펄핏은 많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신발을 살 때 사이즈 문제로 망설이는 데 착안했다. ABC마트, 네파, 프로스펙스, 코오롱몰 등이 펄핏의 솔루션을 도입했다. 펄핏...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종류의 신발을 제조·유통하는 회사다. 45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연 매출 규모는 300억원으로 예상된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자사몰 등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A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이 나온다. 업계 한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로 전반적인 소비 여력은 떨어졌지만, 백화점 주 고객은 여전히 지갑을 열 준비가 돼 있다는 것이 1분기 실적에서 드러났다"고 짚었다. 주력인 식품 부문을 대폭 강화해온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도 C-커머스 공세에 아랑곳 없이 올해 1분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