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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서 난리났다더니 "주가는 왜 이래"…동학개미 '통곡' [종목+] 2025-11-25 22:00:01
올랐다. 플러스 수익률이지만 이 기간 코스피지수가 60.29% 급등한 데 비하면 저조한 성과다. 이 ETF는 에이피알과 아모레퍼시픽, 실리콘투, LG생활건강, 한국콜마, 달바글로벌, 코스맥스 등 화장품주 18개를 담고 있다. 최근 3개월간으로 기간을 좁혀보면 성과 부진은 더 두드러진다. 'TIGER 화장품'은 15.38%...
"'인간이 만들었습니다'…'AI예술' 전성기에도 시선 끄는건 인간성" 2025-11-24 10:25:09
악시오스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달 초 애플TV 플러스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플루리부스: 행복의 시대'의 엔딩 크레딧에는 "이 작품은 인간이 만들었습니다"라는 자막이 포함됐다. 에미상·골든글러브 수상작인 '브레이킹배드'와 '베터콜사울' 등을 만든 제작자 빈스 길리건의 뜻에...
엔씨소프트와 손잡은 '대원미디어'…"게임 유통 사업 강화" 2025-11-10 15:45:39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환세취호전 플러스 등의 패키지 게임을 판매한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두 콘텐츠 기업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게임 산업의 발전과 다양한 이용자 경험 확대를 도모한다. 다음달 18일에 정식 출시되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는 오는 20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와 PC 버전의 사전 판매가 시작된다....
하반기 中 수혜 기대...화장품 '코스맥스' · 유통 '신세계' 2025-09-17 12:51:09
플러스 성장이 예상된다. 미국 수출이 약간 둔화 및 감소세로 나타나고 있으나, 상호관세가 본격적으로 반영되지 않았고 소비자가 상승 폭도 크지 않아 소비를 주저하게 하는 요인으로 작용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한다. 한편 미국 외 중동과 유럽 시장을 주목하고 있으며, SNS를 통한 동시 콘텐츠 소비와 물류 편의성 제고로...
'악마가 이사왔다' 아쉬운 성적표…CJ ENM, 박찬욱 카드로 변곡점 만들까 [무비인사이드] 2025-08-30 07:33:02
467억 원, NEW가 450억 원으로 상위권을 형성했다. 메가박스 플러스엠도 433억 원을 올리며 CJ ENM을 앞섰다. CJ ENM은 이들과 비교해 초라한 성적표를 받아든 셈이다. 그러나 하반기 반등을 점치는 시각도 있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가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기 때문이다. 베니스 경...
"K뷰티 검색량 신고점 지속…외인 최다검색은 리쥬란" 2025-08-13 15:11:04
미니·릴 플러스·홍삼 브랜드 정관장과 오리온의 초코파이도 지난주 52주 최고 검색량을 기록했습니다. 가전가구 쪽에서는 lg전자의 제품들, 매트리스 브랜드 지누스도 계속해서 검색량이 늘고 있고요. 또 카카오의 카카오톡, CJ ENM의 티빙, 하이브의 미국 현지 걸그룹 캣츠아이와 보이그룹 투어스까지 검색량 신고점을...
NC AI "텍스트·이미지로 3D 모델 생성…7월말 공개" 2025-07-03 11:18:57
드림플러스 강남 빌딩에서 열린 'C2C 2025 게임 Ai콘 서울' 콘퍼런스 기조 강연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 CPO는 이날 NC AI가 개발 중인 생성형 AI 기술의 게임 제작·서비스 활용 사례를 소개했다. 이 CPO는 NC AI의 대표 기술로 AI 기반 TTS(텍스트-음성 합성) 시스템을 소개하며 "일상생활이나 다른 산업 분야에서...
손석구, 김다미·김혜자 호흡 이어 팬 유튜브 채널 출연까지 [인터뷰+] 2025-06-05 15:26:22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나인퍼즐' 인터뷰에서 "전 편이 공개된 지금부터 본 게임이 시작된 것"이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추리물의 특성상 결론을 두고 아쉬움을 드러내는 팬들도 있었지만 "저는 반전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만족스러운 결말"이라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함께...
해외서만 잘 나가는 K-뷰티...'다이소 전략' 먹힐까 2025-05-07 07:06:43
브랜드 '케어존플러스'를 선보였고, 같은 해 9월 'CNP 바이 오디-티디', 지난 2월에는 'TFS', 3월 '코드글로컬러' 등의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지난달 18일에는 이마트와 함께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론칭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아모레·LG생건 나라 밖으로…국내선 '초저가'시장 노린다 2025-05-07 06:35:00
7월 케어존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케어존플러스'를 선보였고, 같은 해 9월 'CNP 바이 오디-티디', 지난 2월에는 'TFS', 3월 '코드글로컬러' 등의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지난달 18일에는 이마트와 손잡고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