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제약,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제품 출시 2025-12-24 14:17:38
맞춰 설계한 제품이다. 동아제약은 자사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스낵 ‘벳플 브이트릿(V Treat)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벳플 브이트릿은 섭취하면서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을 고려해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살린 특수코팅 공법을...
한진, 네덜란드에 플필먼트…"유럽 전초기지" 2025-12-24 09:37:39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자사몰 주문 관리 등 세밀한 B2C 물류를 수행한다. 유럽 전역에 걸친 라스트마일 서비스도 연결한다. 유럽 진출의 최대 장벽으로 꼽히는 통관과 부가세 문제 해결도 지원한다. 현지 법인 설립부터 세무 신고, 현지 규제 대응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갖췄다. 향후 한진은 한국행 항공 포워딩...
제이엘케이 뇌졸중 AI, 조달청 혁신제품 선정…공공의료 강화 2025-12-24 08:24:52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제이엘케이는 자사의 뇌졸중 AI 솔루션 ‘JLK-ICH’와 ‘JLK-UIA’가 2025년 제5차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혁신제품 선정으로 제이엘케이의 AI 솔루션은 조달청 혁신제품 전용 공공조달 트랙을 통해 전국 지역의료원 및 군병원, 국립대병원 등 공공의료기관으로 보다...
"자사몰 열었더니 월 매출 1억"…스몰브랜드의 성공 방정식 2025-12-22 15:20:15
자사몰 선택을 늘리는 요인으로 꼽힌다. 프리미엄 과일 선물 브랜드 마담주는 자사몰을 ‘큐레이션 경험의 공간’으로 활용하며 팬덤을 구축했다. 받는 사람의 상황과 취향을 고려한 선물 경험을 강조해 재구매율을 높였고, 5년 간 연매출 1300% 성장을 이뤘다. 현재 매출의 95%가 자사몰에서 발생하는 구조다....
"요즘 누가 싸다고 무조건 사요"…짠테크족들 돌변한 까닭 2025-12-22 11:25:26
수 있는 공식 자사몰을 주된 구매 공간으로 선택하는 흐름을 말한다. 플랫폼 중심의 가격 비교·광고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브랜드 자사몰로 이동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임웹은 "최근 3년간 신규 사이트 개설 수도 지속해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업계에선 내년 커머스 경쟁력이 상품 자체보다 실패를...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과 현대를 접목한 MZ세대 맞춤형 건강즙을 만드는 ‘즙언니’ 2025-12-19 23:12:11
셋째, 채널 확장성과 글로벌 가능성을 가진다는 점이다. 자사몰·스마트스토어·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빠르게 시장 반응을 얻고 있고, 동시에 싱가포르 쇼피에서 사과즙·배즙 판매 실적을 내고 있다. 건강음료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보편적인 수요가 크기 때문에, 향후 아시아권 숙취 음료 시장까지 확장...
기업문화 롤모델 유한킴벌리, '가족친화 선도기업' 지정 2025-12-19 13:44:01
오고 있다. 신생아집중치료실(NICU)과 자사몰 맘큐를 통해 누적 600만 패드 이상을 기부해왔고, 이를 통해 4만명이 넘는 이른둥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해 왔다. 유한킴벌리 EX부문 담당자는 “신뢰와 자율을 바탕으로 기업과 구성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유한킴벌리만의 기업문화를 통해 시대 변화에 맞는...
버려진 것에 가치를 입히다…세계가 주목한 K-헤리티지 패션 2025-12-18 10:00:06
다진 엠에스알은 이제 세계 무대를 겨냥한다. 이미 일본 자사몰 구축과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 입점을 완료했으며, 지난 9월에는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해 한국을 방문하는 전 세계인에게 '친환경 K-패션'의 매력을 직접 선보이고 있다. 민 대표는 “전통 한옥과 궁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가방 라인을 준...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투썸의 자사몰 앱 ‘투썸하트’에서 진행된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예약에서도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투썸 관계자는 “스초생은 단순한 케이크를 넘어 한국인의 연말을 여는 상징이자, 겨울 디저트 시장의 흐름을 이끄는 핵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자평했다. 투썸은 스초생이 한국의 겨울...
“과일에 빠진 잔망루피”… 온브릭스, 캐릭터 마케팅 본격 시동 2025-12-16 13:30:15
해당 제품은 온브릭스 자사몰뿐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해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넓혔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이번 잔망루피 협업은 선물 경험을 넓히기 위한 시도”라며 “캐릭터를 통한 감성 경험이 프리미엄 과일을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