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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것에 가치를 입히다…세계가 주목한 K-헤리티지 패션 2025-12-18 10:00:06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플리티카’를 통해 2025년 신규 헤리티지 라인을 선보였다. 전통문화를 현대적인 패션 잡화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소비 가능한 디자인으로 확장했다. 이러한 성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장동광, 이하 공진원)이 주관하는 ‘2025...
가전도 매장서 살펴보고 '라방' 때 산다…몇천만원씩 불티 [트렌드+] 2025-12-17 20:00:03
전부터 브랜드들이 온라인 전략을 강화하면서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매장에 와서 실물과 기능만 확인해요. 이런 분들은 온라인 최저가나 특가, 라방(라이브방송) 같은 경로를 워낙 잘 알기 때문에 가격만 놓고 보면 합리적으로 살 수 있는 거죠." 서울의 한 가전매장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비중이 갈수록...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매물로 2025-12-15 15:18:28
한 의류·잡화 디자이너 브랜드를 운영하는 A사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M&A 매물로 2025-12-12 14:58:28
한 의류·잡화 디자이너 브랜드를 운영하는 A사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오프라인에 선보인 공간으로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용품, 잡화 등이 진열돼 있다. 그 옆에 키링과 액세서리 상품을 모은 통로 공간이 나오고 이곳을 지나면 무신사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 ‘하이라이트존’이 펼쳐진다. 약 300개의 운동화가 진열된 ‘슈즈 월’과 모자와 가방 등을 한데 모은 ‘백&캡...
악재 뚫은 이랜드패션, '4兆 클럽' 재입성 눈앞 2025-12-09 17:23:51
브랜드를 앞세워 불황을 뚫었다. 이랜드월드 패션부문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라이선스 브랜드 뉴발란스는 올해 매출 1조20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그다음으로 규모가 큰 스파오는 1만원대 티셔츠와 플리스, 2만원대 패딩조끼 등 가성비 의류를 팔아 2년 연속 매출 6000억원대가 예상된다. 미쏘도 출혈 경쟁이 심한...
창업자부터 천재 디자이너까지…티파니 빛을 완성한 3명의 거장 2025-12-04 16:56:15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다. 영원불멸의 사랑을 상징하는 아이콘, 188년 역사의 미국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 있었던 것은 보석보다 더 찬란했던 인물들이 있어서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 ‘위드 러브, 서울(With Love, Seoul)’은 티파니의...
U대회 굿즈 가격에 반응 '싸늘'..."이게 맞나" 2025-12-03 08:59:25
비싸다는 평이다. 텀블러의 경우 유명 커피 브랜드 상품과 가격은 비슷한데 품질은 떨어진다는 것이다. 7월 조치원 복숭아축제때 2만원 초·중반대의 축제 홍보용 반팔티를 선보인 것과도 비교된다. 세종시 내부에서도 예상보다 제품 가격이 비싸서 우려된다는 말이 나왔다. 한 직원은 "가격이 비싸 제대로 팔릴지 걱정"이...
요요소, 연말 한국 시장 진출…'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 운영 2025-11-28 09:00:02
국내 중소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애국 수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또한 중국 상위권 왕홍들을 초빙해 단독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한국 화장품·잡화 브랜드를 중국은 물론, 왕홍들의 글로벌 팔로워 시장까지 동시에 판매·홍보하는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쇼케이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이 상점은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난다. 미국의 국새를 디자인하고, 에이브러험 링컨, 프랭클린 루스벨트 등 미국 대통령들에게 사랑받는 것은 물론, 영원한 사랑의 고백과 약속을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188년간 그 역사를 이어온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의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