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이상, 재구매율은 20% 이상 높게 나타났다. 요즘쇼핑 유리네의 가장 큰 차별점은 배우 이유리의 실사용 리뷰를 콘텐츠의 중심에 둔 점이다. 방송 전 일정 기간 상품을 직접 사용해본 뒤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구성, 품질, 사용성까지 종합적으로 점검해 소개한다. 방송 중간에는 이유리가 사용 경험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월드베세토 임승욱 회장, 2025 '한진 더함 시상식'서 '미래더함' 부문 수상 2025-12-12 15:20:53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은 일본에 이어 중국, 베트남, 필리핀 시장에서도 충분한 수요가 형성될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임 회장은 “앞으로도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서로 존중하며 상생과 협력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해나가겠다. 소상공인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물류와 유통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쇼핑 아이템 승자는? 2025-12-10 17:55:38
거래 증가에 파급력을 더한 셈이다. 식품·음료 분야 역시 고정 재구매 수요와 대형 프로모션이라는 두 가지 축이 함께 작용했다.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중심으로 성장한 ‘마이노멀’은 자사몰 재구매율 20~30%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11월 진행한 자체 세일 캠페인 ‘마세페(마이노멀 세...
20만개 팔리더니 '잭팟'…연말 쇼핑객들 몰린 곳 어디? 2025-12-10 15:45:10
순으로 높았다. 식품·음료 분야는 고정 재구매 수요, 대형 프로모션이 맞물리면서 거래액이 증가했다.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앞세워 거래액을 늘린 마이노멀의 경우 자사몰 재구매율이 20~30% 수준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데이터 분석 결과는 지난달 쇼핑 시즌 소비가 특정 품목에만 집중되지...
핵밥, 일본 가정식의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2025-12-09 12:12:10
핵밥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후 매장 중심의 모델로 전환하면서 인테리어 콘셉트와 고객 동선도 새롭게 정비했다. 그 결과 회전율이 높아졌고 운영 구조도 안정화되면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브랜드 충성 고객층 증가와 방문 재구매율 상승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마이도미넌트, 집사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고양이모래 2025-12-09 12:05:56
만에 재구매율 73% 이상을 달성했다. 대표 제품인 ‘마이도미넌트 벤토나이트 블랙(제시카)’는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먼지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천연 탈취제 바이오토와 숯보다 6배 강력한 S급 야자활성탄을 사용해 99.8%의 뛰어난 탈취력을 자랑한다. 어떠한 화학물도 첨가하지 않은 100% 천연 모래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 화해 뷰티어워드 3관왕 2025-12-05 09:51:40
언급한 특징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보습 선크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히디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실제 소비자 리뷰와 재구매율로 증명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기준의 성분, 차이가 느껴지는 사용감’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황홀스레, 신제품 ‘화이트 두바이 쫀득쿠키’ 출시...제품 라인업 확장 2025-12-02 13:56:43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율을 높여왔다. 특히 최근에는 네이버 1위 웹툰 ‘전지적 독자시점’의 공식 기획사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제작한 캐릭터 디저트 시리즈를 2025 월드웹툰페스티벌에서 첫 공개하며 업계와 팬덤의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해당 협업 라인업은 현장에서 조기 완판 사례가 이어졌으며...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끄' 정식 론칭 2025-12-01 15:42:24
과정에서 착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로브와 드레스류는 재구매율이 높은 주요 상품군으로 자리 잡고 있다. 브랜드명 LAC는 ‘Luxury At Comfort’의 약자로, ‘편안함 속의 고급스러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동시에 불어로 ‘호수(lac)’를 뜻해, 고요함과 안정감을 연상시키는 중의적 의미도 함께 담았다....
시드물,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크림 수분 부문 1위 선정 2025-12-01 10:59:37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후 재구매율이 높은 스테디셀러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시드물은 클렌징 라인업에서도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카카두 아미노 클렌져’는 ▲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바디워시 부문 1위,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1위,...